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드라이어] 가성비 헤어드라이어, 나도 써보자 "차이슨 드라이어"

by 적기적기 2023.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필수품인 드라이어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헤어드라이어가 있어서 드라이어에 대한 별 욕심이 없었어요.

그런데 여자친구가 사용하는 다이슨 드라이어의 모터소리를 듣고 약간 혹 했어요.

 

뭔가 모를 소닉붐을 연상시키는 소리에 저렴이 가성비로 쓸 수 있는 차이슨에 눈이 갔습니다.

 

약 2만원 후반대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슨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지요..

 

그럼 바로 사용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 개봉기

1. 배송

 

차이슨 드라이어 개봉기

저는 큐텐을 이용해서 구매를 해서 약 1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단순한 헤어드라이어지만 택배가 온다면 항상 행복합니다.

 

뭔가 느낌은 다이슨과 비슷한 박스네요.

 

어? 그런데 분명 저는 파란색을 주문했는데... 분홍색이 왔네요.

추가금까지 주고 주문했는데... ㅠㅠ 

 

차이슨 헤어 드라이어 개봉기

상품을 열어보니 파란 제품으로 잘 왔습니다.

 

제품 설명서, 박스 모든 것이 기본 분홍색으로 되어 있나 봅니다.

다행입니다.

차이슨 기능

박스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온도컨트롤, 빠른 건조 등.

그리고 중요한 건 소음이 조금 작다는 것입니다.

요건 다양한 후기에도 소음이 조금 작은 것 같다고 표기가 되어 있긴 했어요.

하지만 사용해 봐야지요.

 

나머지는 다 기본적인 사양입니다.

전원 버튼, 온도 조절 등

2. 구성품

차이슨 드라이어 설명서

중국말로 다양하게 사용하는 방법들이 적혀있습니다.

중국어라서 잘 알 수 없지만 그림으로 대충 이해합니다.

 

대충 헤어드라이어라는 이야기 같습니다.

 

차이슨 드라이어 구성품

사실 헤어드라이어만 들어 있어도 됩니다.

차이슨은 앞에 일자 노즐하나거치대도 포함이네요.

 

차이슨 드라이어 거치대

스티커를 이용해서 붙이는 구조입니다.

나쁘지 않지만 내구성이 높지는 않을 것 같아요.

싼마이..

 

가격이 저렴하니 괜찮습니다.

 

중요한 건 성능이니까요.

 

3. 디테일

차이슨 드라이어 디테일

생긴 건 일반 다이슨과 그리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립감이나 고급스러움 등에서 차이가 많이 나긴 하네요.

 

특히 저기 온도 조절 버튼과 풍량 버튼의 프린팅이 굉장히 어색합니다.

 

삐뚤빼뚤

 

사용만 된다면 큰 문제가 되는 부분은 아닙니다.

 

차이슨 드라이어 후기

라이트도 잘 들어옵니다.

 

구매 시 한국에서 사용하시기 때문에 220V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돼지코부터 선이 굉장히 튼튼해서 좋은 것 같아요.

 

차이슨 드라이어 필터 청소

마지막으로는 필터 청소 구성입니다.

역시 좋은 드라이어는 공기 흡입구에도 필터가 달려 있습니다.

아마 내부의 모터를 보호하기 위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후기

벌써 차이슨을 구매하고 사용한 지 한 달이 다 되어 갑니다.

사실 다이슨과 큰 차이를 모르겠어요.

디테일 부분에서는 차이가 나지만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큰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몇몇 후기를 보면 온도 3단계에서 열이 많이 안 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저의 경우에는 말리기에 충분한 열기가 나왔어요.

 

그리고 바람도 굉장히 강해서 머리 밑까지 충분히 말려주는 게 다이슨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가성비가 참 좋아서 머리 감고 나올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