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폰케이스] 비싼 친환경 케이스 "케이스티파이(CASETiFY)"

by 적기적기 2023.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악세서리 리뷰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그 폰 케이스 "케이스티파이"입니다.

젊은이들에게 굉장히 인기 있는 핸드폰 케이스지요.

 

가격까지 핫해서 구매가 정말 망설여지는 폰케이스이기도 합니다.

 

"무슨 투명 케이스가 오만원이 넘냐.."등의 다양한 불호의견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사고 싶은건 사야지요??

 

저는 폰케이스가 너무 비싼거 같아 몇달을 망설이니 여자친구가 선물로 사주었답니다.

 

비싼 폰 케이스이니 앞으로 핸드폰은 바꾸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케이스티파이

# 개봉해보자

케이스티파이 휴대폰 케이스

사실 뭐가 그렇게 특별할게 없습니다.

폰 케이스이니까요.

 

그리고 케이스티파이는 친환경 기업으로 유명하지요.

그래서 더욱 포장이 간결할거라고 생각했어요.

 

쇼핑백이 이쁩니다.

그리고 제품 케이스도 그냥 간단한 종이케이스로 되어 있어요.

 

케이스티파이 매장은 서울과 부산에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대부분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다고 합니다.

https://www.casetify.com

 

Show Your Colors | CASETiFY

CASETiFY -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 각종 테크 액세서리를 위해 뛰어난 보호력은 물론 지속가능성까지 갖췄습니다.

www.casetify.com

 

 

케이스티파이 폰 케이스 개봉

드디어 나왔습니다.

깔끔한 클리어 케이스입니다.

 

차량에 맥세이프를 사용하고 있어 꼭 있어야 하는 맥세이프 기능을 추가했어요.

 

물론 기능이 추가가 되면 돈이 추가가 됩니다 ^^ 

 

시그니처인 카메라 테두리의 케이스티파이 로고도 잘 붙어있네요.

로고에는 음각으로 CASTIFiY가 적혀 있어요.

 

이게 뭐라고 가지고 싶었을까요...

 

그리고 뒷면 보호필름부터 케이스까지 Recycle 플라스틱이 사용되었다고 적혀있어요.

필름은 50%, 케이스는 65% 네요.

 

역시 친환경 기업인가봅니다.

 

저도 같은 마음으로 케이스를 교체하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2 케이스티파이

깔끔합니다.

역시 검정색.

 

클리어 케이스를 낄때마다 느끼지만 핸드폰이 새것처럼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버튼느낌도 정품못지않게 좋아요.

 

아래 스피커, 충전단자 구멍도 아주 널찍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드부분이 돌기처럼 되어 있어 아마 충격을 잘 흡수해주는 기능이 들어가 있을거에요. 아마도요..

 

이전에는 사이드가 고무재질로 되어있었는데 변색 이슈로 인해 모두 플라스틱 재질로 변경된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변색 이슈 없다고 하네여.(23년 6월 기준)

 

아쉬운 부분은 스크래치가 엄청 잘 난다는것.

이제 일주일정도 착용했는데.. 뒷면에 생활기스가 엄청납니다.

케이스가 보호용도라고는 하지만... 기스가 많이 나네요 ㅠㅠ

 

참, 케이스티파이는 구매 후 6개월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구매 후 이상이 생기시면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