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양식

[송정맛집] 부산 태국음식 베스트 “어밤부”

by 적기적기 2022. 4. 3.
728x90
반응형

부산 태국 음식 맛집 :: 어밤부

 

 

송정 어밤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인생의 새로운 음식! 

부산의 태국 음식 맛집 "어밤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메인 사진만 봐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맛집이네요.

사실, 부산 송정에서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에요.

오래전부터 꼭 가보자!라고 다짐을 했지만 결국 많이 늦게 방문해봤네요.

 

아무렴 제가 먹은 태국 음식의 순위에서 상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그럼 소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주차장과 위치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한림빌딩 1층 

 

송정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정에 위치한 어밤부가 잘되어서 서면에도 지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항상 맛집은 본점이...

 

어밤부 주차장

 

아주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이 제1 주차장이고 제2 주차장이 또 있어요.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차량으로 방문하셔도 됩니다.

 

 

# 영업시간과 메뉴

매일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어밤부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부터 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꼭! 확인하시고 식사계획 잡으시길 바랍니다~

 

어밤부 메뉴판

아... 첫 번째 사진이 흔들렸네요.

너무나 맛있겠다는 기대감에 의한 오류였나 봅니다. ㅠㅠ

 

메뉴가 많아서 빨리 찍다 보니 흔들렸습니다. 그래도 보시는 데는 큰 문제가 없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뿌팟퐁커리,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사실 뿌팟퐁커리는 처음이라 조금은 망설였지만, 그래도 새로운 도전이니 그대로 주문을 진행했습니다!

 

송정 어밤부

밑반찬은 간단하게 오이절임(?)이 나옵니다.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어요.

아마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송정 어밤부 요리

그리고 메인 요리! 

뿌팟퐁 커리와 팟타이.

 

엄청 푸짐합니다.

메뉴 두 가지만 시켜서 조금 모자라면 어떻게 하나..라는 고민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ㅋㅋㅋㅋ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특히 뿌팟퐁 커리..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 튀김이 소프트 크랩을 튀겨서 만든 건데

커리와 굉장히 조화가 잘 맞아요.

 

일반적으로 제가 먹던 3분 카레와는 굉장히 다른 맛이었어요.

 

물론 팟타이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뿌팟퐁 커리가 제 생에 처음이라 그런지 조금 더 집중이 되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송정 어밤부 한상

 

먹기 전 좌우로 맛있게 보이도록 한 컷씩 사진을 찍어줍니다.

 

송정 어밤부 한상

 

가까이서 보니 그 맛이 새록새록합니다.

또, 뿌팟퐁커리의 달걀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입에서 녹습니다.

 

팟타이의 새우도 굉장히 큼지막하고..

 

어쨌든 맛있습니다.

 

 

# 후기

어밤부 후기

역시 맛집은 맛집입니다.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웨이팅이 항상 있어서 조금은 피했던 부분도 있었어요.

하지만, 시간을 정말 잘 맞춰서 가신다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극 점심 저녁시간을 피해야 한다는 의미예요.

 

저희는 한 1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송정 어밤부 후기

 

이렇게 손님들이 가게 앞에서 줄을 서 있습니다.

얼른 가셔서 안내원분에게 웨이팅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송정 어밤부 후기

 

가게 내부는 정말 한 여름처럼 장식이 되어 있어요.

지금 사진은 한 겨울에 가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직원분들 정말 춥지 않을까... 생각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바빠서 그런지 다들 크게 춥다고 생각하시지는 않았어요.

 

그만큼 바쁘고 음식도 맛있다는 의미인 거겠죠?

 

그럼 오늘도 메뉴 선정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