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양식

[기장맛집] 기장 베트남 음식 “포에버얌”

by 적기적기 2022. 1. 13.
728x90
반응형

기장에서 베트남 음식 생각날 땐 :: 포에버얌

기장 포에버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어본 베트남 음식 2등, 포에버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등은 서울의 땀땀이었던것 같아요. 거기 곱창국수는 잊혀지지 않습니다.)

이번이 포에버얌을 두 번째로 방문했는데요, 역시는 역시네요.

맛있었어요!

기장 일광에 맛있는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맛있는 맛집이라고 자부합니다.

분짜는 정말... 사랑합니다.

# 주차장과 위치

포에버얌 주차장

드넓은 일광면의 바닷가만큼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단, 이 위치가 다른 맛집들이 많기 때문에 차량들이 굉장히 많아요.
겹겹이 주차가 되어있기 때문에 좋은 자리를 잘 찾으셔서 주차하셔야 합니다!

* 자리가 아예 없을 경우, 사장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가게 앞에 주차하실 수 있어요!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43

요기가 포에버얌의 위치입니다.
지도에도 표시가 되듯이 바릇식당이 꼬막비빔밥으로 굉장히 유명해요.
하지만 고객이 너무 많아서 아직은 도전하지 못했답니다.
다음번에는 꼭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 카페 헤이든이 보이네요!
금정구에 위치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바닷가 점도 있군요.
다음 타깃입니다. ㅋㅋㅋㅋ

# 영업시간과 메뉴

11:30 ~ 20: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화요일 휴무

* 15시 이전에만 주문하시면 브레이크 타임에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는... 바보같이 찍지 않았네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작성하여 봅니다.


왕갈비쌀국수 14,000
분짜 14,000
소고기쌀국수 11,000
매운차돌쌀국수 12,000
돼지고기파인볶음밥 12,000
해물볶음밥 12,000
분보싸오 11,000
월남쌈 28,000
짜조 6,000
새우짜조 5,000
새우튀김롤 7,000
치즈짜조 7,000

와 적고 보니 메뉴가 정말 많네요.

눈치가 빠르신 분은 잘 아시겠지만, 위의 볼드체 메뉴들을 주문했답니다.
딱 2인에서 먹기 괜찮았던 거 같아요!

적당! (잘 먹는 2인 기준)

포에버얌 기본반찬

딱 사진이 잘 찍히는 햇빛이 들어와서 마침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장 먼저, 무절임과 양파절임이 서빙됩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생각보다 느끼한 음식이 없어지만요.. ㅋㅋㅋㅋ

포에버얌 다짐

믿음이 가는 포에버얌의 마음가짐입니다.
그런데 이건 정말 먹어보면 아실 거예요.

아무 곳에서나 느낄 수 있는 그런 육수의 맛이 아니거든요!

포에버얌 분짜

드디어 나왔네요.

메인 요리 분짜.

지금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이 잘 찍혔나..
그냥 맛있어요.
고기가 정말 맛있고.. 중간의 짜조 같은 거?? 도 맛있어요. 딱!

찍먹으로 면과 양상추와 고기는 환상의 조합인 듯합니다.

포에버얌 쌀국수

국수이게 정말 오묘합니다.
쌀국수..... 와.. 육수가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후기를 남기면 거짓말이라 생각하시겠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육수 딱 한 숟갈 드시면... 뭔가 그 고급진 육수의 맛과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너무 좋은 표현들만 다 붙인 듯 보이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

포에버얌 새우짜조

조아... 새우 짜조 좋아...

다 맛있었어요. 뭐하나 나무랄 곳이 없네요 메뉴들이..

특히 이 새우 짜조는 꼭 드셔 보세요.
진짜 겉바속촉이 뭔지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하나 더 먹으려다 욕심인 것 같아 주문하지 않았어요.
후회스럽습니다. 하나 더 먹을걸...

진짜 강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새우 짜조!

# 분위기

포에버얌 분위기

알록달록한 조명들이 달려있어서 더 화사한 느낌이에요.

특히 왼쪽 사진의 등이 달린 곳은 사진 스폿이니 꼭 사진 찍고 오세요!

전체적으로 내부의 느낌은 베트남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베트남에서 베트남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포에버얌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도 메뉴 선정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물러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