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밀양 뷰 맛 카페 “리플유”

by 적기적기 2020. 10. 4.
728x90
반응형

다리 건너다가 찾은 밀양의 예쁜 카페 "리플유"


- 주차장 : O 가게 앞에 주차장 있어요!
- 영업시간 : 10:30 ~ 21:00 ‼️화요일 휴무‼️
- 위치 

 

 

- 메뉴

메뉴는 1인 메뉴가 기본!

다양한 브런치 메뉴도 판매해요~

카페 나갈때 메뉴판 급하게 찍어서 잘 안 보이는 건 안 비밀 ㅋㅋㅋㅋ

 

 

리플유 매장 입구

사실은 밀양에 있는 다른카페를 가려고 했어요.

진짜 가는길에 여기 가자! 이쁘다! 해서 방문했습니다. ㅋㅋㅋㅋ

 

 

 

예쁨 1

역시 이런게 감성 카페입니다. 

 

예쁨 2

"리붤 풀로으 인 유"가 리플유의 의미였군요....

글 쓰다가 알았네용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내부 전경

창가 쪽 자리가 이쁜데... 저기 앉고 싶은데.....

사람이 많네용...

😭

 

우리 자리!

밖으로 나와버렸어요 ㅋㅋㅋ 

여기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밖에 있는 의자 옮겨서 자리 잡았습니다!(그래도 되는 거겠지.. 사장님이 의자도 정리해  주셨으니까..ㅋㅋㅋ)

앞에는 강이 흘러요! 이름이....... 이름이..... (검색 중)

 

단장천!! ㅋㅋㅋㅋㅋㅋㅋ

 

건너편에는 오토캠핑장이 있습니다! 다음에 와봐야지!!

 

밀양 가실 일 있으시면 꼭 들려보세요!

 

그럼 즐거운 휴식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