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달달한 마카롱 많이 파는 "달달한 우리"

by 적기적기 2020. 9. 16.
728x90
반응형

기장에 숨어있는 마카롱 찐 맛집 "달달한 우리"

 

○ 주차장 : X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 잠시 주차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수~일요일 10:00 ~ 20:00 (월, 화 휴무)

○ 위치 : 아파트 상가에 위치

○ 메뉴 : 못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만족하고 먹어서 글로 남기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찾아가셔야 할 곳

가게가 정말 이쁩니다.

네. 이쁩니다. ㅋㅋㅋ 이쁜거도 있지만 마카롱이 진짜 맛있어요!

정말 가게 사진이 이거 하나예요.......... 하.......

 

마카롱과 머랭쿠키

흠........ 정말 맛있는데...... 사진으로 표현이 어렵네욬ㅋㅋㅋㅋ

이게 안에 필링이 진짜 많이 안 달고 우유맛이 많이 납니다!

칼로리가 높지만 살은 찌지 않을 것만 같아요?

 

 

 

그리고 저기 머랭 쿠키는 딸기맛이 아닌 초코맛이에요.

저기 있는 거 저 혼자 다 먹었어요! (+2,123kcal↑)

 

이쁘게 찍기 위한 노력 1

노력했어요. 최대한 이쁘게 찍으려고...

손가락이 왜 이렇게 못생겼짘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찍기 위한 노력 2

마카롱 사면서 아이스커피도 같이 주문했어요!

머랭 쿠키랑 조합 엄청났어요 ※ 주관적

 

결론은 맛있어요!

마카롱도 맛있고 머랭 쿠키도 맛있고 아이스커피도 맛있습니다!

 

운동 열심히 해야지 ^^

 

행복한 후식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