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순창맛집] 순창에서 식사가 고민될때는 “돈까스 클라스”

by 적기적기 2021. 11. 22.
728x90
반응형

 

고추장이 유명한 순창에서 :: 돈까스 클라스

 

순창 돈까스 클라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순창에 처음으로 방문해서 먹은 음식인데 꿀맛이라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사실은 다른 음식을 먹으려 했었어요.

순창까지 갔으니.. 뭔가 특별한 음식.. 

순창 시장에 순대국밥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하지만 휴일에다가 문도 빨리 닫아서 저녁을 먹을 수 없었습니다.

*순창시장의 순대국밥은 선지순대가 대부분이라 호불호가 있습니다.

그렇게 찾아서 간 돈까스 클라스, 정말 성공적이었어요.

 

# 주차장

순창이 그렇게 큰 도시는 아니었어요. 돈까스 클라스 또한 주차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가게 앞 갓길 주차를 이용하셔야 해요.

 

 

# 위치

 

전북 순창군 순창읍 금산로 8-15 1층 돈까스클라스

 

위치를 찾다 보니 돈까스 클라스가 부산이 본점인 것 같네요! 다음에는 가까운 부산에 방문해보아야겠습니다 ㅋㅋ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 메뉴

 

돈까스클라스 메뉴

 

순천 강천산을 들렀다 오니 몸이 쌀쌀해서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주문한!

 

1. 김치우동 ⭐️⭐️

2. 왕돈까스 ⭐️⭐️⭐️⭐️

 

간단히 맛 평가를 하면 아래와 같아요.

 

1. 김치우동은 추운 날씨에 주문을 했는데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뭔가 특별한 맛이 없어 별 세 개!

2. 돈까스집을 왔으면 역시 돈까스를 주문해야 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간판에 메뉴가 들어갈 정도로 맛이 있어요. 소스가 특히 맛있습니다!

별 네 개!

 

 

돈까스 클라스 한입

확실히 돈까스는 맛있었네요.

* 돈까스 클라스의 또 다른 인기 메뉴는 화덕 피자입니다! 직접 화로에 구워 나오기 때문에 불향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돈까스 클라스 운영마인드 

 

사장님 맛있게 먹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 분위기

돈까스 클라스 분위기

 

돈까스 클라스 내외관은 굉장히 깔끔합니다.

순창시장 순대국집앞까지 갔었으나, 위생적으로는 조금 별로인 것 같아 이곳을 선택했었어요.

결과는 대 만족.

 

순창에서 지역 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지만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라면 돈까스 클라스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행복한 식사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