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김해 조용한 카페 “프레젠떼” & “보현사” 산책

by 적기적기 2021. 5. 17.
728x90
반응형

부산 근교 조용한 카페 "프레젠떼" (feat. 보현사)

 

프레젠떼 전경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힐링의 정점에 있는 김해 카페 "프레젠떼" 입니다.

김해에 볼일이 있어 지나가다가 구글링을 통해 잠시 들린 곳이었는데..

저에게는 큰 영감을 준 카페인 것 같아요. 

 

힐링의 끝

 

정말 정적인 곳을 찾는다면 한없이 좋은 곳이니 꼭 방문해보시길

그럼 카페 이용에 관련된 정보 정리해보겠습니다.

몇 가지 필수 팁이 있으니 붉은색 글들은 꼭 확인해주세요!

 

# 주차장

카페 마당에 차량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은 들고 들어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사전 정보 없이 들어가다가 차 바닥 긁었어요... 웃프네요.

 

* 차량 주차의 경우에는 카페로 들어가는 길이 협소하기 때문에 수안리의 큰 길가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걷기 정말 좋아요.

 

카페 프레젠떼 주차장

# 영업시간

평일 11:30 ~ 20:00 월요일 휴무

주말 11:30 ~ 20:00 

 

# 위치

 

지도만 보아도 이곳이 굉장히 작은 마을에 위치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차량은 꼭 큰 길가에 두고 가세요.

 

#  메뉴

 

카페 프레젠떼 메뉴

메뉴는 커피, 논 커피, 에이드, 티, 홈메이드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점겸 카페를 왔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핸드드립, 수제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수제 샌드위치 재고가 떨어져서 못 먹을 뻔했는데 사장님 지인분이 본인 꺼 양보해주신다 하셔서 저희가 주문했어요.

양보해주신 지인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카페 프레젠떼 샌드위치

아 샌드위치 맛.

넘맛.

 

너무 맛있었어요.

 

자리에 있으니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셨습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또 올게요.

 

 

카페 프레젠떼 샌드위치

 

샌드위치도 직접 만드신 것 같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입 행복)

 

저희는 2층에 있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저 날은 정말 몸이 호강했네요.

 

경치도 좋아서 생각도 정화되는 것 같았습니다.

 

 

 

#  카페 분위기

카페 프레젠떼 외관

카페가 이쁩니다.

입간판은 시골 틱 하면서도 건물은 깔끔하게 현대식 느낌이에요.

과거와 현대가 조우하는 너낌

 

카페 프레젠떼 1층

 

기본적으로 지대가 높아 부산의 북구가 한눈에 들어오는 경치입니다.

내부의 분위기는 깔끔한 느낌이네요.

 

카페 프레젠떼 2층

2층부터가 카페 프레젠떼의 진가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진 포인트가 많습니다.

경치를 배경으로 찍는 구도도 좋지만 왼쪽 사진처럼 뒷집의 나무를 배경으로 의자와 함께 찍는 것도 이쁜 것 같아요.

 

카페 프레젠떼 냉장고 자석

 

주문하고 눈에 띄는 것이 있어 봤더니 각종 나라들의 냉장고 자석이었어요.

보통 저런 자석은 직접 가서 사는 걸로 알고 있는데..

부럽습니다. 사장님.

 

#  보현사 산책

 

보현사

 

다음으로 소개드릴 곳은 수안리에 있는 보현사예요.

여기도 우연히 방문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보현사 주차장

 

카페 프레젠떼 오시는 큰길을 따라 쭉 올라오시면 보현사에 도착할 수 있어요.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보현사는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으니 쉽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 보현사 주차장에 주차 및 산책을 한 뒤 그대로 주차해두시고 카페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보현사 입구

보현사 입구입니다.

수국 축제가 주기적으로 있나 봐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길가에 몇 송이가 보이긴 했는데 수국 정원은 찾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보현사 입구.

 

정말 특이하고 이쁩니다.

마치 다른 시계로 들어가는 입구인 것 같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줍니다.

 

보현사 포토존

보현사에서 내려다보는 수안리입니다.

저기 아래쪽에는 카페 프레젠떼도 보이네요.

 

무당 벌래를 정말 오랜만에 봐서 한 컷 찍었어요. 

도망도 안 가고 사진 같이 찍고 있어서 혼자 솔로 샷을 찍어주었습니다.

 

 

보현사

 

보현사에 들어오면 정말 새 소리랑 바람소리밖에 안 들립니다.

 

이것이 물아일체인가.

 

신기한 경험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용하니 기분이 차분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보현사 주의사항

보현사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안내판입니다.

저희가 좋은 경치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만큼 절의 요청사항을 잘 따라야 합니다.

 

저는 2번 중의 "귀로 자연의 소리를 들어보세요~"가 가장 좋았습니다.

 

진짜 자연의 소리밖에 안 납니다. 

 

오늘은 김해 대동면 수안리에 있는 힐링 장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날씨가 좋을수록 힐링이 배가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밤에도 방문을 해보고 싶습니다.

카페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이쁠 것 같아요.

 

그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