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캠핑

캠핑 필수품 타프를 구매하다! “폴라리스 헥사 블랙피그먼트 립스탑 300D”

by 적기적기 2021. 4. 4.
728x90
반응형

고오급 타프 

"폴라리스 헥사 블랙 피그먼트 립스탑 300D"

내돈내산 리뷰

 

 

 

 

오늘은 캠핑용품점 방문 후 급 구매한 

폴라리스 헥사타프 300D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곧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는데 미리미리 준비해둬야겠죠?? 

조금 있다 사면 물품은 없다는 거~ ㅋㅋㅋㅋㅋ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입니다!

그럼 개봉기와 함께 리뷰까지 해보겠습니다~

 

# 가격 및 구매처

저는 캠핑용품점 "캠핑 고래"에서 구매했어요! 재고가 많이 있지 않다는 말에 바로 구매해버렸지만...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했던 것!

저는 169,000원에 구매했지만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197,500원이네요! 물론 쿠폰도 있지만 바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캠핑고래 구매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가방도 이쁘고 디자인도 제스타일이었어요~ 

 

 

# 개봉기

 

폴라리스 헥사 타프 300D

 

딱 개봉을 했을 때부터 이쁩니다. 색감 자체가... ㅋㅋㅋㅋㅋㅋ 주관적인 생각이에요 ㅋㅋ

그리고 가방도 제공(?)해주니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폴라리스 헥사타프 구성품

 

구성품은 정말 간단합니다.

스트링 6개(메인 2개, 보조 4개), 타프 스킨, 폴대 보관함

이렇게 세 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신기했던 것 폴대는 포함이 되어있지 않다는 것! 그래서 결국은 뭐다?? 내 돈 내산이다!

폴대도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ㅋㅋㅋㅋ 

폴대 보관함은 들어있어요... 친절.. ㅋㅋㅋㅋㅋ

 

 

폴라리스 헥사타프 300D 품질

 

 

 

내부는 블랙 코팅 처리가 되어있으며 마감 부분들도 짱짱하게 되어있어 튼튼해 보입니다!

그리고 두툼하니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무게가 많이 나가지만요.

 

 

# 후기

지금 가장 핫한 타프는 홀리데이의 타프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가격, 기능 등을 비교해보니 저는 홀리데이보다는 폴라리스의 제품이 좋아 보였어요! (하지만 폴대는 홀리데이를 사용했다는 것은 안 비밀. ㅋㅋㅋ) 모든 제품에는 장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장단점 위주로 말씀드리려고 해요!

1. 장점

- 내수압 20,000mm 수준으로 비가 와도 타프로 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 내수압 : 단위 면적당 일정의 수압을 가했을 때 견딜 수 있는 수압

 

- 300D의 짱짱함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데니아(D) : 실의 두께를 의미

- 이쁜 디자인으로 내 마음에 쏙!

- 블랙 코팅으로 인해 한 여름철에도 완벽한 열 차단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음

 

2. 단점

- 좋은 원단과 기능으로 인한 약 4kg으로 인한 무거운 무게, 폴대까지 한다면 약 6kg 되지 않을까요..

 

 

쓰다 보니 단점이 현저하게 적은데요. 지금은 한 번만 사용해봐서 크게 단점이 보이지 않고 좋기만 합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여름철 캠핑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 참 그리고! 제가 렉사 타프가 아닌 헥사타프를 선택한 이유! 뭔가 모르게 헥사타프가 더 이뻤어요. 렉사 타프는 크기도 크고 뭔가 정직한 느낌.. 하지만 렉사타프는 육각 모양으로 간지가 철철 나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타프쉘을 칠 때는 렉사 타프가 훨씬 좋다고는 하지만 저는 타프쉘을 따로 치지는 않을 것 같아서요. 항상 느끼지만 캠핑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그럼 즐거운 캠핑 생활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