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기/IT

[민팃후기] 중고폰을 내 손으로 판매해보자

by 적기적기 2021. 3. 15.
728x90
반응형

 

"민팃 ATM기를 이용한 중고폰 판매기"

 

 

민팃 ATM

 

 

오늘은 민팃 ATM을 이용한 중고폰 판매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처럼 최신 휴대폰이 급격하게 바뀌는 시기에는

휴대폰을 바꾼 뒤 기존의 휴대폰을 어떻게 처리할지 몰라 집에서 들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중고나라, 번개장터를 이용하기에는 귀찮고... 그냥 중고폰 판매업자들에게 찾아가기는 좀 그렇고....

뭔가 정당한 가격을 받고 나의 핸드폰을 매입해줄 곳을 찾고 있던 도중에 민팃이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집에 방치되고 있던 아이폰8 256g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검사를 다 받고 약 125,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 보상판매의 경우 최대 14만원을 받을 수 있었으며 택배로 보내고 폰 상태를 확정받은 뒤 판매 확정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민팃의 경우에도 S등급의 경우 애플과 비슷한 금액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판매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 민팃 ATM 위치

가장 좋은 게 민팃 ATM 위치가 정말 다양하다는 것이었어요. 저의 경우에는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판매를 진행하였지만 홈플러스, SKT 대리점 등 다양한 곳에서 민팃 ATM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거주하는 곳의 ATM을 찾으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출처 : 민팃 홈페이지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 민팃 휴대폰 시세 알아보기

대부분 애플, 삼성이 주를 이루지만 소니, 화웨이, 샤오미 등 다양한 핸드폰도 매입하고 있었어요. 자신의 핸드폰 기종의 등급별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출처 : 민팃 홈페이지

 

 

만약 갤럭시 s21 등 삼성의 최신 휴대폰을 개통하신다면 추가 특별 보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고 혜택 받아가시길!

* SKT 고객과 자급제 휴대폰 구매의 보상 기준이 다릅니다 정확한 것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 민팃 판매방법

 - 초기 설정하기

민팃 판매방법

 

먼저 휴대폰을 가장 초기의 상태로 만드셔야 합니다. 다른 부착물이 붙어있을 경우 휴대폰 판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Icloud를 로그아웃해주시고 휴대폰이 검사 되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도록 자동 잠금을 3분으로 설정해줍니다.

 

 - 핸드폰 검사하기

민팃 판매방법

다음을 진행하시면 핸드폰 뒤편에 부착할 수 있는 QR코드 스티커가 발급됩니다. 혹시 QR코드가 문제가 생기면 재발급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과 같이 핸드폰 기종에 맞는 충전단자를 꽂은 뒤 휴대폰을 위치에 맞게 놓아줍니다.

 

민팃 판매방법

위와 같이 휴대폰 외관과 내부의 기능, 디스플레이 등을 자동을 검사하며 검사가 완료되면 바로 판매대금을 확정받을 수 있어요.

* 검사 결과에 따라 어떤 항목에서 금액이 줄어들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를 원하시면 판매하기, 원하지 않으신다면 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오늘은 집에서 돌아다니는 중고폰 판매를 통해 치킨값을 벌 수 있는 민팃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중고나라를 이용해서 판매하기 귀찮고 휴대폰을 처리해야 한다면 민팃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럼 좋은 거래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