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기/IT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아보자! (Feat. 무효트래픽)

by 적기적기 2021. 1. 27.
728x90
반응형

쉽다고 도전했다가 한참 걸린

구글 에드센스 합격기

 

구글 에드센스 합격

1. 구글 에드센스 신청 과정

먼저 구글 에드센스에 로그인 후 자신의 블로그가 광고를 게재하기에 적절한지 검토하는 과정입니다.

 

1.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 접속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

2. 로그인(구글 계정)

3. 수취인 주소 세부 정보 입력 → 추후에 PIN 넘버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입력!

 

 

 

구글 에드센스 수취인 주소

 

4. 스킨 편집해서 코드 넣기 → 가장 중요한 단계!!

저는 코드 잘못 넣었다가 3번 빠꾸 먹었어요... 다들 조심해서 한 번에 승인받읍시다!

 

티스토리 관리화면

스킨 편집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가장 위의 <head>와 </head> 사이에 에드센스 코드를 삽입!

!! 꼭 적용과 저장을 눌러주세요 !!

 

 

구글에드센스 신청 끝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2주 내에 구글 에드센스에서 구글 이메일로 결과가 옵니다!

 

구글 에드센스 결과 알림 메일

흠.... 저는 7번 실패했네요 ^^

약 100일 걸린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처음 3번은 아까 말씀드렸던 에드센스 코드 입력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부디 저처럼 반복하지 않으시기를...

 

그리고 나머지 4번은! 

가치 있는 콘텐츠 없음...

 

 

 

 

 

마상입니다. 

열심히 작성했는데 어떻게 저한테 이런 시련을 줄 수 있나요 구글.

 

하지만 부족함을 인지하고 방문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주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특히 사진만 많이 넣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글을 많이 쓰려고 노력했어요.

 

그 결과.

 

구글 에드센스 합격

눈물이 납니다 ㅠㅠ

 

다들 마음을 비우시고 연습이라 생각하면서 글을 계속 올리시면 언젠가 승인이 될 거예요! 

 

!! 정답은 없습니다. 오직 봇이 사이트를 판단하기에 로봇의 관점?으로 글의 질을 높이려고 노력하면 승인되실거에요 !!

 

BUT

승인되고 4일 만에 무효 트래픽 문제로 게재 제한이...

 

이게 무슨 일입니까.... 뭐가 잘못된 걸까요...

저의 사이트에 광고가 잘 나오는지 확인해서 그런 걸까요....

믿을 수 없습니다... 

 

무효 트래픽 광고 제한

친절하게 메일까지 날아왔네요... 30일 이내에 풀린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어요.

또 연습한다 생각하고 열심히 글 쓰려고요.

도대체 내가 뭘 잘못한 거지.. 검색해보니 방법이 없다고 그러더군요 ㅠㅠ

 

!! 승인이 되시면 혹시 호기심에라도 절대 자신의 광고 눌러보지 마세요 !! 

 

그럼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