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수영용품

[수경추천] 논패킹 뷰블레이드(View blade) F ZERO 이용 후기

by 적기적기 2024. 8. 6.
728x90
반응형

많이 쓰는 이유가 있다 :: 뷰블레이드 F ZERO

 

뷰블레이드 F 제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린이의 수경 추천입니다.

 

벌써 수영 인생 7개월 차.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수경을 잃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분명 샤워 가방에 넣었는데.. 어디 갔지..

 

이미 수영은 3개월 선결제를 해둔 상황이고 접영까지 배우려면 한참 남았기 때문에 바로 새 수경을 찾아봅니다.

 

그렇게 찾은 오늘의 주인공 뷰블레이드 F ZERO 수경입니다.

 

이미 착용하고 2달 정도 사용 중에 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약 3만 원 후반 ~ 4만 원 초반이니 참고하세요!

인기가 많아져서 가격이 조금 올랐다고 합니다. ㅠㅠ

 

# 구성품

뷰블레이드 F ZERO구성품

 

구성품입니다.

 

1. 수경

2. 코받침

3. 스트랩

 

간단하지요.

 

코 받침은 크기별로 있으니 착용해 보시고 교체하시면 됩니다.

논패킹 타입이므로 눈에 잘 맞지 않으면 물이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 조립 방법

뷰블레이드 F 제로 코받침 조립

 

수경 중간에 있는 구멍에 약간 비틀면서 넣으면 금방 넣으실 수 있어요.

반대로 빼실 때에도 비틀면서 빼시면 됩니다!

 

부서질 거 같지만 부서지지 않아요. ㅋㅋㅋㅋ 

저희에겐 여분이 있으니 자신감 있게 분리하면 금방 빼실 수 있을 거예요!

 

 

뷰블레이드 F ZERO 머리끈 조립

 

다음은 머리 끈 조립 방법입니다.

 

위의 첫 번째 사진처럼 지그재그로 스트링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꼬리 부분을 가장 끝 구멍에 다시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른쪽 사진처럼 완성됩니다.

논패킹타입 수경의 특성상 조금은 강하게 조여야지 눈에 물이 들어오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뷰블레이드 F ZERO 후기

 

마지막으로는 수경의 보호 필름을 제거해 줍니다.

 

그럼 수경 준비 완료!

 

이제 수영장에서 착용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참, 혹여나 수영장에서 얼굴에 맞지 않아 물이 들어오면 낭패이니 먼저 착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눈에 물이 안 들어오는 정도가 되려면착용 시 약간 공기압이 차는 느낌이 드실 겁니다.

 

그 정도면 충분했어요!

 

# 사용후기

여러 가지 고려를 많이 했지만, 역시 저렴하고 성능 좋은 게 가장 좋지요!

 

저는 아레나 수경 중 코브라 모델을 고려했어요.

하지만, 내가 수영 선수도 아닌데 비싼 수경을 써야 하나... 싶어서..

 

물의 저항을 줄여준다는데.. 저는 이미 몸에서부터 저항을 줄이지 못하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좋은 뷰블레이드로 선택했어요.

 

결론은 아주 만족하고 사용 중에 있다는 거지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수영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