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유니클로] 에어리즘 신제품 후기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by 적기적기 2024. 4. 24.
728x90
반응형

편안한 착용감 ::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클로의 핵심 제품인 에어리즘 제품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제품!

이름도 굉장히 깁니다.

 

이번에 새로 개발된 신상품입니다.

 

사실, 유니클로 어플을 들어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체험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저와 여자친구가 신청했는데, 저는 떨어지고 여자친구만 당첨되었네요.

 

어쨌든! 이건 남성 이너웨어이기 때문에 저의 사이즈로 수령했답니다. ㅋㅋㅋㅋ

 

결론은 평소 상의에 입던 에어리즘처럼 가벼운 착용감에 심리스 제품이라 더욱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에요.

굉장히 만족!

 

이너웨어라 착용샷은 촬영할 수 없지만 굉장히 편합니다.

 

# 에어리즘 이벤트 당첨 후기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체험 이벤트

 

가장 먼저, 문자로 당첨의 여부가 수신되었어요.

 

저도 확인해보았지만 여자친구만 당첨되었더군요.

 

사이즈는 일반 사이즈만 수령가능하시고, 특별 사이즈 S, XXL, 3XL, 4XL는 수령이 불가합니다.

 

유니클로 매장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따로 포장을 해주십니다.

 

* 이벤트 제품의 반품을 방지하기 위해서인지 포장을 분리하고 봉투에 담아주셔요.

 

# 제품 특장점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후기

 

에어리즘의 이름에서 느껴지듯 메쉬 소재는 신뢰성이 높았습니다.

 

거기에 심리스 디자인이라 착용감도 굉장히 좋았어요.

통기성은 말할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단, 걱정이 되는 부분은 허벅지 밑단의 컷오프 부분은 봉제선이 따로 없다는 건데..

 

금방 조직이 풀리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지금 착용한 후기로는 아직 올이 풀리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 제품 색상 및 사이즈 팁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제품 후기

 

이너웨어의 색상은 회색/초록/남색/파랑/검정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가장 무난한 검은색을 선택했고, 평소 허리 35를 입는 저에게 XL가 약간 낭랑하니 괜찮았어요.

 

 

에어리즘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포장

 

이벤트 당첨된 분들은 사진처럼 봉투에 포장해 주십니다.

 

에어리즘을 대표하는 파란색의 봉투가 아주 귀엽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어서 심리스 에어리즘을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