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기도

[서울여행] 동대문 잡화점에서 득템을 해보자 "뉴뉴(NYU NYU)"

by 적기적기 2024. 4. 11.
728x90
반응형

너무 많아 :: 뉴뉴(NYU NYU)

 

동대문 뉴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의 핫플 뉴뉴 방문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악세사리를 구경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 큰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뭐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특히나 외국인 관광객들이 엄청 많았습니다.(평일 기준)

 

그럼 바로 소개드려보겠습니다.

 

# 위치는?

 

이전 포스팅했던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신당역 10번 출구가 가장 바릅니다!

 

https://archive19.tistory.com/506

 

[서울여행] 동대문 핫플에서 놀아보자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 핫플 ::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방문기입니다. 저희는 서울 여행의 막바지에 방문해서 그런지 기념품 구매에 굉장히 적합하다고 생각했어요.

archive19.tistory.com

 

 

# 영업시간?

주말 주중 11:00 ~ 05:00 연중무휴

 

거의 매일 영업을 한다고 봐야겠네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가 굉장히 조용했습니다.

 

# 1층 : 악세사리

뉴뉴 1층

 

1층은 어마어마한 악세사리들이 있어요.

귀걸이부터 목걸이까지 굉장히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여기저기서 유명한 디자인의 악세사리들도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 2층 : 옷

동대문 뉴뉴 2층

 

2층은 전체적으로 패션 잡화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옷부터 모자 가방 등 없는게 없더군요.

가격은 일반 구제시장의 가격과 비슷했습니다.

 

잘 고르면 득템 가능.

 

뉴뉴 건강식품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가 건강식품과 과자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약간 외국인 여성분들의 필수 방문장소 느낌이었습니다.

 

# 3층 : 기타

뉴뉴 3층 키링 및 반지

 

3층에는 다양한 케릭터 키링 및 반지들이 있었어요.

 

반지 사진은 없지만, 대부분 패션 반지들이었습니다.

 

요즘은 키링을 주렁주렁 달고다니는게 또 유행이더라구요.

하나 겟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굉장히 큰 기대를 하고 동대문 뉴뉴를 방문했으나,

대부분 여성 고객들이 타겟이어서 그런가 저는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부산으로 치면 약간 옛날에 서면에 쇼핑하러 온 느낌?

 

딱 그런 느낌이었답니다.

 

악세사리/키링 등 잡화를 좋아하신다면 동대문 뉴뉴도 서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장소가 되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