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동양인을 위한 풋살화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8 (Nike tiempo legend8)’

by 적기적기 2020. 11. 17.
728x90
반응형

발 볼 넓은 나에게 편안함을 안겨준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8 아카데미

나이키 티엠포

제 생의 첫 풋살화를 구매했어요!

 

제가 가장 많이 고려한 것은...

 

역시 디자인.

 

이뻐야 풋살도 재미있게 할 것 같았습니다 ^^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축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한 착용감 아니겠습니까?

 

저는 나이키 풋살화가 사고 싶었고 그와 동시에 디자인도 이뻐야 했습니다. 

뿐만아니라 가격도 합리적..... (너무 까다롭나요?ㅋㅋㅋ)

 

하지만 검색하던 중 이 모든 것을 충족하는 풋살화가 바로!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8 아카데미

(레전드7이 정말 명작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8도 나쁘지 않아요!)

 

그럼 바로 언박싱 시작해볼까요?

 

설렘 가득 신발박스 열기

항상 나이키 신발 박스는 저에게 설렘을 주는 것 같아요.. 

 

이쁨 ^^

역시 디자인... 은

나이키입니다. ㅋㅋㅋㅋㅋ

 

색은 원래 다른 색을 사려고 했는데 아울렛 구매여서 다른 선택지가 없었어요.

여기서 합리적 가격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63,000원정도에 나이키 팩토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는데, 

풋살화는 신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품 태크

상세한 설명입니다.

발이 정말 크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원래 280mm을 신습니다. (원래 큰건가?)

그래도 스포츠 양말이 두껍기 때문에 조금 크게 신는 편입니다~ (사이즈 선택은 개취니까요~)

 

 

 

 

제가 구매하면서 많이 고민했던 부분이 

풋살화 레벨인데요, 제가 구매한 아카데미 레벨이 가장 낮은 모델입니다. 

그 위로 프로, 엘리트 등급이 있습니다.

 

한번 사는데 조금 괜찮은 풋살화를 사려고 했는데 

아카데미 등급이 조금 걸렸어요.

하지만! 비유티! But

 

아카데미 모델 천연가죽 사용

이번 티엠포 레전드8은 무려 아카데미에 천연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박스 오른쪽 하단 영어 참조

이 가격에 만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앞,뒤

뒤에는 티엠포라고 영어로 적혀 있어요.

 이 부분을 조금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제 눈에는 이뻐 보입니다.

앞 코에는 가죽 위에 다이아몬드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 단점, 앞 코의 들뜸이 잘 발생하며 다이아몬드 패턴의 가죽이 쉽게 늘어난다고 합니다.‼️

 

밑창과 바닥

밑창의 스터드 부분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잘 배열되어있고

신발 내부의 바닥 부분은 파란색 바탕에 스우시와 함께 티엠포 로고가 있습니다.

 

구매를 한 후 첫 경기를 뛰었는데 풋살화를 처음 신어봐서 그런지 발바닥이 땅에 붙어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착용감은 티엠포의 명성답게 전혀 발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흰색 디자인은 역시나 공의 페인트가 묻어났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던

1. 디자인(나이키)

2. 합리적 가격(소가죽에 63,000원)

3. 착용감(발 볼 넓음)

 

을 다 만족시켜 주었습니다. 풋살화 입문으로 고민 중이시라면 티엠포 레전드8 아카데미 추천드립니다!

 

그럼 행복한 쇼핑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