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뷰씨 애플펜슬2세대 케이스’ 구매기

by 적기적기 2020. 10. 11.
728x90
반응형

노랑이 연필 따라하기

저는 그 노란색 연필을 따라 하고 싶었어요. 그 있잖아요.. 노란색 흑연 연필.. 지우개 달리고... 알죠?(공감 강요)

제가 옛날이야기하는 게 아니라고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 펜슬 2세대 뷰씨 케이스 구매했어요!

사용하면서 뭔가 1퍼센트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그것이 바로 이것!

 

쿠팡에서 가격은 8,780원! (20년 10월 11일 기준)

 

기다림이란 용납할 수 없음

 

 

저는 기다리지 못하는 성격이라 쿠팡에서 자주 구매해여..

ㅋㅋㅋㅋㅋㅋ

어젯밤에 구매했는데 오늘 새벽에 도착하는 마법이! feat. 로켓와우

 

한 층 업그레이드된 나의 동반자

조금씩 커스터마이징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저의 자금도 저를 떠나가고 있어요

슬프지만 저는 행복해요.. 무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

 

장점

1. 2세대의 심장인 자석 충전이 잘됩니다! 납작 부분이 케이스가 얇아요!

2. 흠집 예방! 패드 충전 시에 흠집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잘 보호해줘요!

3.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

 

단점

1. 더블 탭 기능이 납작 부분으로만 작동해요! 이건 뭐 단점이라고 봐야 하는 건가... 개인 판단이 중요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행복한 소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