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김해카페] 외관만 보아도 범상치 않은 무한 긍정 "홍철책빵"

by 적기적기 2024. 2. 21.
728x90
반응형

 역시 홍철 형님 :: 홍철책빵

 

김해 율하 홍철책빵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리고자하는 카페는 메인 사진만 보아도 정신이 없는 홍철 형님의 카페.

 

홍철책빵입니다.

 

날씨가 좋은것도 있었지만, 카페 분위기가 정말 신박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한국에 2곳(서울, 김해)만 있으니 지방에 거주하시는분들이 방문하기 좋아요.

 

# 어디야?

 

 

홍철형님 카페가 서울에 한 곳 말고 김해에 있다는건 의문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고향이 김해이신가..

 

저야 가깝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율하라는 김해 신도시를 처음 방문했는데 좋더라구요.

 

역시 아파트에 살아야하나봅니다..

 

# 주차장은?

홍철책빵 주차장

 

딱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외부에도 주차할 공간들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단,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조금 도셔야할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은?

수~월  11:00 ~ 18:00

매주 화요일 휴무

 

생각보다 마감시간이 빠르니 시간 잘 확인해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 메뉴는?

홍철책빵 메뉴 및 가격

 

음료는 아메리카노 기준 4천원 후반대.

그리 저렴하지 않지만, 리유저블 컵을 주기 때문에 기념품 수집까지 동시에 가능합니다.

 

뭔가 이번에는 라떼가 당겨서 큐브라떼, 럭키가이카페를 주문했어요.

 

여기까지 왔으니 빵은 또 포기할 수 없지요.

 

빵도 참 홍철형님 너낌의 빵들이 많았어요.

 

가장 인기가 많은 식빵을 골랐습니다.

포장으로다가 하나 더..

 

 

홍철책빵 포장

 

포장도 정성스럽게 박스에 넣어주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럭키가이 홍철 7,700원

 

# 후기는?

홍철책빵 후기

 

일단 들어가는 입구부터 홍철 형님의 부담스러운 표정이 맞이해줍니다. ㅋㅋㅋㅋㅋ

 

저런 모습들이 뭔가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ㅋㅋㅋ

 

홍철책빵 굿즈

 

카페를 들어오자마자 홍철형님의 굿즈들이 눈에 보입니다.

 

캠핑컵, 담요, 컵 등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게 있다면 기념으로 구매하는것도 괜찮은듯 합니다.

 

저는 음료에서 컵을 받을것이기 때문에 패스!

(굿즈에서 컵만 따로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홍철책빵 빵 맛집

 

빵 주문서도 심상치 않습니다.

주문서를 직접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체크만해서 부스에 가져다주시면 빵과 음료를 함께 만들어줍니다.

 

아까 이상한 표정의 홍철형님 부적은 여기서 받으실 수 있어요.

 

"인생버킷리스트 싹다성취부적"

 

홍철책빵 후기

 

푸짐한 한 상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모두 작은 컵에 나왔어요. ㅠㅠ

 

이게 에이드, 아메리카노류는 큰 컵에 주나봅니다... 빨간색 컵 가지고 싶네요..

 

라떼에는 홍철형님 얼굴이 그러져 있네요.

크림부분을 마실수록 턱이 길어집니다. 참고하세요ㅋㅋㅋㅋ

 

홍철책빵 주문서

 

주문서도 기념으로 가지고 갈 수 있어요.

이 모든 걸 기획하고 있는 홍철형님이 왜 상상이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하도 방송에서 많이봐서 그런가 친근한 형님같은 느낌이에요.

 

홍철책빵 라떼와 럭키가이 홍철

 

기획만 잘하시는게 아니라 맛도 일품입니다.

 

음료도 음료인데, 빵이 엄청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더라도 럭키가이 홍철을 먹을거 같아요.

 

식빵 위에는 식용색소인듯 합니다.

과일향이 날 것 같아 맛보았지만 달달만 하더라구요.

 

홍철책빵 인테리어

 

전반적으로 서커스 홍철 느낌으로 인테리어되어 있습니다.

홍철형님이 좋아하는 빨간색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또한 카페이름인 책빵과 어우러지듯 책들이 있어요.

인생을 잘 살아갈 수 있는 조언이 닮긴 책들이 많았습니다.

 

긍정의 기운을 받는 카페인듯 합니다.

 

홍철책빵 후기

 

전면 창이 아주 밝아 분위기도 좋았어요.

확 트인 전경이 뭔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그런 느낌이네요.

 

다음번에도 꼭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카페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땐 홍철책빵으로 가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