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상북도

[동성로] 대구 동성로 핫플 "무신사 대구"를 방문하다.

by 적기적기 2023. 12. 26.
728x90
반응형

 

부산에도 오픈해줬으면.. :: 무신사 대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핫플인 무신사 대구점을 방문기를 살짝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동성로에 무신사 스탠다드만 있는줄 알았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무탠다드는 서울에도 많고 부산에도 곧 상륙하거든요.

그런데 무신사 오프라인 스토어는 처음이었어요.

 

아마 무신사를 애용하는 모든이가 원하는 그런 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드려볼게요!

 

무신사 대구

 

# 위치는?

 

무신사 대구는 동성로 메인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무신사 스탠다드와 햇갈리시면 안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무신사 스탠다드를 방문했다가, 위치가 다른것을 발견하고 다시 방문했어요.

 

무신사 대구는 무신사 스탠다드보다 조금 더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입니다!

 

# 주차장은?

동성로에 위치한 사설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조금 걸어야하지만 롯데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롯데백화점 주차장은 매달 2매의 주차 쿠폰을 제공해주거든요!

 

대부분의 백화점이 2~3시간 주차 쿠폰을 제공하니 회원가입하셔서 이용해보셔요!

 

# 방문후기는?

동성로 무신사 대구 방문 후기

 

이것이 젊은이의 메카가 아닌가 싶습니다.

 

무신사에 입점해 있는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모두 모여 있어요.

 

무신사 홈페이지 내에서 사이즈 팁 등을 잘 보고 구매할 수는 있지만, 정말 나에게 잘 맞는지는 결국 입어봐야하거든요.

그런 점에서 보면 굉장히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악세서리 종류도 많고 각 브랜드마다 구역이 정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역을 구분하는 경계가 불분명하여 좋아하는 브랜드 찾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합니다 ..^^)

 

무신사 대구 층별 구성

 

각 층마다 테마가 있어서 원하는 룩에 맞춘 브랜드들을 한 층에서 볼 수 있어요.

 

중간 중간 각 층에 위치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1층 : 케주얼(스트릿), 유니크, 수베니어

2층 : 캐주얼(모던), 고프코어, 컨템포러리 포멀

3층 : 캐주얼(모던), 아메카지, 스탠다드 포멀

 

무신사 대구 방문후기

 

사진에서와 같이 주요 매장들은 팝업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STAND OIL 매장이 눈에 보이네요!

 

그리고 신발도 무신사에서 인기 아이템들이 한 곳에 모여 있습니다.

아디다스, 반스, 살로몬 등 인기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오프라인 단독으로 할인도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해서 쇼핑하는 맛도 쏠쏠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신사 대구점 방문후기 악세서리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안경류들도 보이구요.

각 브랜드의 가방

 

물병 모자 등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보이네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니 참으로 좋습니다.

 

여기서 저는 언커먼(Uncommon) 뿔테 안경을 찾았는데, 가볍고 굉장히 고급지더라구요.

 

눈여겨 보고 다음에 무신사에서 구매하려구요. ㅋㅋㅋ

 

무신사 대구 오프라인

 

옷은 사실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다 볼 수가 없었어요.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있다면 그 브랜드로 직진해서 구경하는게 가장 시간을 아끼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왜 부산에는 매장이 없는지 너무 의문입니다...

 

마음이 아프네요. 무신사 관계자분들은 얼른 부산도 추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