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기/생활

[꿀팁] 오아 가전제품 A/S를 받아보자 ! (친절함 주의)

by 적기적기 2023. 12. 8.
728x90
반응형

 

앞으로 오아 자주 사용해야지 :: 오아 가전제품 A/S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전에 리뷰했던 오아의 클린듀얼 청소기 A/S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소형 청소기를 구매하면서 중요했던게 바로 A/S의 여부였는데요.

그래서인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오아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https://archive19.tistory.com/368

 

[차량용품] 차량용 소형 청소기 추천 "오아 클린듀얼"(내돈)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청소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고른 제품은 오아의 클린듀얼 제품인데요. 고르고 고르고 고르다가 구매한 만큼 후회 없는 제품인 듯해요. 그럼 구매후기를 작성

archive19.tistory.com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렇게 A/S가 좋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애용해야지요.

 

오아 가전제품 A/S 후기

 

# A/S 접수는?

오아 A/S 방법은 2가지 있어요.

 

1. 유선을 통한 접수

2. 카카오톡을 통한 접수

 

가장 쉬운 방법은 2번입니다.

 

하지만, 제가 A/S를 접수하던 '23년 12월 경에는 카카오톡 접수가 잠시 중단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1번 방법인 유선을 통한 방법으로 접수를 진행했답니다.

 

혹시  모르니 카카오톡부터 방법을 설명드리면

 

오아 공식 채널을 추가한 후 A/S 접수를 보내시면 상담원이 접수를 도와줍니다.

참 쉽죠?

 

이후 절차는 유선을 통한 방법과 동일하기에 유선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 오아 A/S 센터에 전화를 건다.

1661-4555

평일 9시 30분 ~ 오후 16시

* 12시 50분 ~ 14시 점심시간, 상담사분이 많지 않아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열심히 일하시는 중이니 항상 상담은 이쁜 말로 받으세요!

 

- 상담원에게 구매한 사이트와 배송 송장을 알려준다.

* 저의 경우, 송장번호가 없어져서 상담원분이 이름과 핸드폰 번호로 조회해주셨습니다.

 

- 상담원이 고장 증상을 듣고 우체국 수거 택배를 보내준다.

* 포장은 셀프로 문 앞에 두어야하며 택배비 5,000원 본인 부담!

 

- 고장난 본품을 포장하여 문 앞에 둔다.

 

이렇게 세 가지 단계를 거치면 접수가 끝입니다.

 

# A/S 조건은?

제가 구매한 오아 클린듀얼의 A/S 정책은 구매 후 1년입니다.

 

저는 '23년 6월경 구매를 했기에 충분한 기간이 있어서 무상 수리 A/S를 받을 수 있었어요.

 

# 오아 수리 후기는?

오아 무상보증 후기

 

제품이 수리되어 온게 아니라 새 제품이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주 쿨함이 진동합니다.

 

"고장난거 확인했으니 새 제품 보내줄게."

 

이런 마인드입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러면 이제 앞으로 오아 제품 아주 잘 활용하지요!

 

특히나, 힘드실만도한데 상담원분이 너무나 밝게 받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아주 칭찬합니다.

 

앞으로도 오아 애용할게요!

 

그럼 오늘도 궁금증이 해결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