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양식

[신상메뉴] 롯데리아 신상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먹어보자.(feat. 매운만두)

by 적기적기 2023.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나온 신상 오징어버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햄버거 가격도 만만치가 않네요.

세트는 거의 1만 원에 육박하네요.

 

저희는 추가로 신상 사이드 메뉴 매운 만두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 가격

먼저,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세트 가격은 8,800원입니다.

단품은 6,900원이에요.

 

조금 당황했던 가격은 청주 매운 만두였는데요.

세트를 주문하고 900원을 추가로 내면 구매가 가능해요.

근데 수량이.. 만두가 2개(2,700원)가 끝입니다.

 

단가가 너무 높게 측정된 게 아닌가 싶어요.

 

# 후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후기

먼저 버거입니다.

그냥 딱 보아도 맛있어보이긴 합니다.

 

불고기 데리야끼 소스에 오징어 패티가 추가된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에 비해 롯데리아의 버거 모양이 굉장히 좋은 듯합니다.

물론 만들어주는 직원분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

 

 

청주 매운 만두 후기

다음으로는 문제의 청주 매운 만두입니다.

일단 만두로 교체한 것까지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양념감자와 같은 봉지에 나와서 적어도 4개는 들어가 있을 거라는 추측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가격이 2,700원이니까요.

 

그래도 위안이 되는 점은 만두가 조금은 큽니다. ㅋㅋㅋㅋㅋ

네.. 그렇더라고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와 청주 만두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성공적입니다.

저번에 롯데리아에서 나왔던 신상버거 전주비빔버거에 비하면 굉장히 호감도가 높습니다.

일단 불고기가 베이스로 맛있어요.

거기에 매콤하고 바삭한 익스트림 오징어 패티가 조합이 정말 좋았답니다.

 

단, 살짝 매콤한 느낌이 있어요. 다음날 화장실을 자주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주 매운 만두.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바삭하고 내부 속도 굉장히 알찹니다.

단, 두 번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롯데리아에서 맛있게 한 끼를 해결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