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차량용품

[다이소꿀탬] 5,000원 가성비 차량용 옷걸이 추천

by 적기적기 2023. 7.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옷걸이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제 소유의 차량이 생기고 나서 겉옷이나 양복을 들고 다닐 일이 많았는데

옷걸이에 들고다니니 자꾸 떨어지고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괜찮은 차량용 옷걸이를 사야지.. 하다가 찾은 가성비 차량용 다이소 옷걸이 입니다.

*비슷한 제품이 인터넷에서는 더 비쌌습니다.

 

다이소 차량용 옷걸이

 

# 사용 후기

다이소 차량용 옷걸이 후기

개봉기라 할 것이 없었어요.

 

결합부와 옷걸이가 따로 들어가 있어요.

나사를 조이는 타입이며 누구나 쉽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옷걸이는 겉은 구김 방지를 위한 스펀지로 되어 있고 내부는 유동이 있는 쇠가 들어 있었어요.

원하는 대로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5,000원 치고 나쁘지 않았어요.

실 중량은 3kg까지 버틴다고 되어 있지만,

약간 손으로 눌러보면 금방 탈락되는 게 아쉬웠습니다.

 

헤드레스트와 부착성이 조금 더 강했다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가성비로 적당했어요.

 

다이소 차량용 옷걸이 후기

평소 옷을 잘 들고 다니는데 오늘은 따로 없어서 담요를 가지고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앞서 손으로 누르면 금방 탈락된다고 했지만 옷을 걸기에는 충분합니다.

따로 옷걸이를 들고 다니면서 걸어두면 조금만 덜컹거려도 떨어지고 했는데 이제는 그럴 일이 없겠네요.

 

다이소 차량용품 코너에만 가면 돈을 계속 쓰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적은 돈으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다이소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