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기/자동차

[타이어관리] 차량 타이어 복합관리 "타이어 뱅크(TIRE BANK)"

by 적기적기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언제 어디서나 :: 타이어 뱅크(TIRE BANK)

 

타이어 O 뱅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관리 팁 중 하나인 타이어 관리 팁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21년에 차량을 구매하고 이제 곧 2년이 되어갑니다.

중고차를 구매한 후 바로 타이어 전체를 타이어 뱅크를 통해 구매했었어요.

 

차량을 1년에 약 2만 km 정도 운영하면서 타이어 전후의 위치교환을 한 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타이어 위치교환을 위해 폭풍검색을 진행하던 중.

 

타이어 뱅크에서 타이어를 교체하면 무상으로 위치교환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 차량 관리 팁

타이어 뱅크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

 

1. 펑크수리

2. 위치교환

3. 밸런스 확인

4. 공기압 정상화

 

위 항목 중에서 가장 빈번하게 받아야 하는 서비스가 공기압과 위치교환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기압은 자연적으로 낮아지기 대문에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공기압은 가까운 주유소나 정비소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가서 공기압만 보충해달라고 하기가 참 민망할 때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타이어 관리업체가 그럴지 모르지만, 타이어 뱅크에서 타이어 교체를 하고 방문하게 된다면

기본적인 공기압, 위치교환 서비스를 당당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타이어 광택은 기본이었어요.

 

* 특히 좋았던 점은 전국 어디에 있는 타이어 뱅크 매장을 방문해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 타이어 교체할 경우, 매장 직원분께서 인터넷 최저가를 고려해서 금액을 측정해주십니다. 좋아요.

 

 

# 후기

타이어 뱅크 후기

"언제 어디서나 항상 친절하고 빠르다."

 

이번 서비스를 받을 땐 급하게 장거리를 가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저는 기존에 타이어를 바꾼 매장에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타이어 뱅크 매장이라면 어디서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십니다.

(작업 마치고 갈 땐 큰 소리로 인사해주십니다..)

 

참 서비스가 좋아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럼 오늘도 차량관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