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송도카페] 부산 송도의 숨은 커피 맛집 “빈 스톡(BEAN STOCK)

by 적기적기 2022. 3. 13.
728x90
반응형

커피 찐 고수 :: 송도 빈 스톡(BEAN STOCK)

 

카페 빈 스톡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송도의 숨은 카페 빈스톡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날은 제가 문서작업이 있어서 조금은 조용한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운이 좋게 빈스톡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송도의 대부분 해변가 카페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조용히 작업하기가 어려웠거든요.

 

그럼 정보를 드려보겠습니다~

 

# 주차장과 위치

부산 서구 암남공원로 56

 

위치는 송도의 아파트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도 해수욕장에서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건물이 모두 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서 주차장도 함께 구비하고 있습니다.

* 단, 주차비는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 카페를 이용할 시 2시간까지 무료예요! 

 

# 영업시간과 메뉴

카페 빈스톡 메뉴

커피를 정말 전문으로 한다고 느껴지는 메뉴판입니다.

핸드드립 메뉴판이 따로 있을 정도로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두 가지, 카페라떼와 카페 솔티드를 선택했습니다.

 

카페 솔티드는 빈스톡의 시그니처 메뉴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카페 빈스톡 카페라떼와 카페솔티드

 

주문한 두 가지 메뉴가 나왔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적인 카페라떼와 카페 솔티드입니다. 카페 솔티드는 카푸치노처럼도 보이는군요.

 

하지만, 역시 전문적으로 커피를 다뤄서 그런지 커피의 향이 정말 좋았어요.

 

빈스톡 카페솔티드

 

 

카페 솔티드는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일단, 위에 있는 거품이 몽글몽글이 아니라 딱딱합니다.

 

생크림인거 같기도 하고 정체를 잘 모르겠습니다. 

 

잔의 끝부분으로 아래에 있는 커피를 마시면 위의 거품이 함께 조화를 이루면서 들어오는데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빈스톡을 방문하신다면 저는 카페 솔티드 강추드립니다.

 

 

# 방문후기

카페 솔티드 외관

 

문서작업을 하다 보니 두 시간이 넘게 카페에 있었던 것 같아요.

낮에 들어가서 밤에 나왔네요. ㅋㅋㅋㅋ

 

카페 분위기는 밤의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카페 빈스톡 내부

 

카페를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의 삶이 느껴졌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음악을 굉장히 사랑하시는 것 같았어요.

카페가 사장님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거기에 배우 배용준 님께서도 방문 이력이 있으신가 봐요. 

욘사마 님과 같은 공간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페 빈스톡 커피

카페 내부의 우드톤이 따뜻한 분위기를 줍니다. 

거기다 사장님께서 직접 로스팅도 진행하시는 것 같았어요.

 

* 카페 내부의 사진들에서 바리스타 강의도 하시는 것 같고 사장님이 커피계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신 것 같았습니다.

 

 

카페 빈스톡 내부

카페 빈스톡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부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날씨가 좋은 시기 봄, 가을에는 야외 자리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은 부산 송도의 숨은 카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문서작업 때문에 급히 찾은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만족스럽게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그럼 오늘도 휴식시간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