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기/생활

[현대카드] 현대 제로카드의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아보자!

by 적기적기 2021. 12. 17.
728x90
반응형

디자인으로 승부하다 :: 현대카드 ZERO 네온(NEON)

 

출처 : 현대카드 App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 제로카드의 새로운 디자인 및 카드 번호 유지 재발급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현대 제로카드는 제가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인 만큼 굉장히 혜택이 좋은 카드예요!

 

이전에 카드비교 및 현대 제로카드의 장단점을 정리한 포스팅이 있어 링크드립니다!

 

https://archive19.tistory.com/m/74

 

현대 제로(ZERO) 카드를 발급해보자 Feat. Hipass카드

현대 제로카드 발급기! 제가 사회 초년생이 되면서 첫 신용카드를 발급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항상 체크카드만 쓰고 있었는데 쓰는 만큼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에 신용카드에 대해

archive19.tistory.com

 

 

그럼 다음으로 저의 두 번째 카드가 된! (카드 디자인만 바뀌었어요)

 

현대 제로카드 네온디자인을 소개드려볼게요.

 

 

# 현대 제로카드 네온 디자인

현대 제로카드 네온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영롱하지 않은가요?? 

ORANGE, LIME, BERRY 세 가지의 강렬한 컬러로 나왔어요.

 

저는 처음 제로카드를 신청할때 블랙 컬러를 가지고 싶었는데..

그 카드 또한 한정판이라 구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뒷면도 굉장히 이쁩니다.

 

현대 제로카드 네온에디션 뒷편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어떤가요?

뒷판은 제가 좋아하는 블랙입니다!

라임 색상에 뒤판은 블랙인데 굉장히 좋네요.

 

마음에 듭니다.

 

참 그리고 네온 디자인은 '21년 12월 한정이에요! 

 

1차 ~12/15까지(마감)

2차 ~12/31까지(진행중)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재고가 소진되면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 현대카드에서는 최초 1회 한정하여 카드번호 유지하여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 현대카드 카드번호 유지 발급 방법

현대카드 새카드 발급 출처 : 현대카드 App

 

 

다음은 카드번호 유지 재발급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와 주세요!

 

1. 현대카드 App 열기

2. 왼쪽 상단 메뉴 클릭(세 줄 버튼)

3. 카드번호 유지 재발급 클릭

4. 신청하기 클릭

5. 원하는 카드 디자인 선택

 

정말 간단하죠??

 

일반 플레이트 카드는 재발급비용이 5천 원이네요.

저도 언젠가는 메탈 플레이트 카드를 꼭 이용해 볼 거예요!

 

*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카드 분실 신고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 안전을 위해 카드번호 유지 재발급은 1년에 1회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 때는 신중히!

 

 

저는 1차에 신청을 완료했는데 신청 폭주로 카드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2~3주가 걸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다른 한정판 플레이트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니, 이번에 네온 한정판이 마음에 드시면 신청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