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장유카페] 깔끔한 카페, 더세하

by 적기적기 2021. 8. 21.
728x90
반응형

장유의 깔끔한 카페 :: 더세하

 

 

더세하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에는 역시나 카페를 찾아갑니다.

오늘은 장유에 있는 하얀색 카페 더세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실수로 음료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카페 포스팅인데 음료 사진이 없어요.. 카페는 공간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주차장

 

더세하 주차장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단, 6대 주차 가능! 

 

더세하가 율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방문하기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카페 앞쪽으로는 내리막길이 위치하고 있는데 대부분 길에 주차를 하십니다.

 

* 주차자리가 있으면 땡큐, 없으면 갓길 주차를 하셔야 해요.

 

# 영업시간

더세하 영업시간

주말 10:30 - 20:00 주문 마감시간

평일 10:30 - 19:30 주문 마감시간

 

# 위치

 

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257-39

 

김해 장유이기는 하지만 뭔가 창원에 더 가까운 느낌의 장소입니다.

아래쪽으로는 대청계곡이 있어 여름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주변에는 카페뿐만 아니라 음식점도 있어 점심과 카페를 즐기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 메뉴

 

더세하 메뉴판

흠.. 제가 알지 못하는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 날은 뭔가 비도 오고 기분이 꿀꿀한 나를 위해 단 초콜릿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미쑥 라떼.

 

비 오는 날에는 역시 따뜻한 음료가 좋은 것 같아요.

 

앞에서 언급드린 것과 같이 사진이 없습니다.

사진이 없어요.. 

 

하지만 카페는 공간을 빌리는 곳이니까요 괜찮아요.

(맛도 중요하긴 한데.. 맛있었어요!)

 

 

# 분위기

 

카페 더세하

하얀색 벽이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조금은 시간의 흔적이 있어서 그런지 세로 먼지 자국이 있네요.

 

더세하 뷰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쁜 뷰에 사진을 바로 찍었네요.

이곳이 포토존인 것 같아요.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저기 캐리어는 인테리어 소품이 아니라 손님 소지품이었네요.

이쁘면 그만입니다. ㅋㅋㅋㅋ

 

더세하 브레드

 

그리고 보라고 찍은 건지 잘 모르겠는 브레드 사진.

다음부터는 신경을 조금 쓰고 찍어보아야겠어요.

 

비가 오지 않았더라면 걸어보고 싶었던 야외도 있네요.

 

*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야외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세하 2층

 

1층도 뷰가 좋지만 2층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대부분 고객들이 2층을 이용했습니다.

 

TMI지만 이번 봉화 여행에서 계획 중인 홀리가든 카페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TMI였습니다.

 

 

 

더세하 수영장

 

그리고 더세하 2층 야외에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왜 수영장이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인피니티 풀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 분명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겠지요. 

물어보지는 않았어요.

 

"LOW BATTERY NEED THE SEHA"

배터리 방전에는 더세하를.

 

멋진 문장인것 같아요합니다.

 

위 문장처럼 배터리 충전을 위해 더세하를 방문하는 것은 어떤가요??

 

그럼 즐거운 휴식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