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하기/해외

[대마도#4] 대마도 1박2일 여정의 마무리 "포에무 빵집, 산야제과, 마루후쿠라멘, 카페 스시마"

적기적기 2024. 6. 22. 22:31
728x90
반응형

메론빵 러버 :: 포에무 빵집, 산야제과, 마루후쿠 라멘

 

대마도 1박 2일 포에무 빵집

 

안녕하세요.

 

드디어 대마도의 마지막 여정입니다.

 

1박 2일의 짧은 여행이지만, 뭔가 길었던것 같은 그런 여행이었네요. ㅋㅋㅋㅋ

 

대마도 1박 2일의 시작과 끝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대마도#1] 대마도 1박 2일 "부산항 출발(니나호)과 마도(mado) 후기"

가장 가까운 해외 :: 대마도 1박 2일 출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일로도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 대마도 1박 2일 여행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저희는 그래도 1박 2일로 가기 위해 미리미

archive19.tistory.com

 

 

[대마도#2] 1박 2일 대마도 자전거 투어(친구야), 미우다해변, 벨류마트 오유라점, 드럭스토어 마

그냥  차량 렌트 할 걸 :: 대마도 1박 2일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마도 1박 2일의 자전거 투어부터 포스팅을 다시 해볼게요.지금 와서 사진을 보니 아직도 힘든 느낌이 가시질 않네요. ㅋㅋ

archive19.tistory.com

 

[대마도#3] 대마도 1박 2일 여행 이자카야 추천 "히타카츠 쵸이토(Choito)"

대마도 일본식 저녁 이자카야 한 끼 :: 히타카츠 쵸이토(Choito)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대마도 3편입니다. 이전 글에서 배편, 미우다 해변 밸류 마트 등 후기를 소개드렸는데요.  [대마도#2]

archive19.tistory.com

 

둘째 날은 대마도 히타카츠 호텔을 떠나갔습니다.

 

아주 잘자고 푹 쉬다가 갑니다.

 

마지막까지 짐 보관서비스를 이용했어요.

 

*1층 데스크 옆쪽에 보시면 보관 공간이 있으니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마도 히타카츠 호텔 후기

 

체크 아웃하면서 뭔가 대마도의 느낌이 너무 좋아서 사진 한 컷을 더 찍어 줍니다. ㅋㅋㅋ

 

이제부터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산야제과포에무 빵집을 가야하거든요.

 

오전 11시정도에 부산항에서 배가 들어오니 그 이후에 가면 포에무 빵집과 산야제과의 대표 제품들이 다 품절됩니다.

맛있는것을 먹기 위해서는 항상 부지런하게 정보를 취득해야 합니다.ㅋㅋㅋㅋㅋ

 

# 포에무 빵집

포에무 빵집 후기

 

블로그 사진 중 가장 빵이 가득한 포에무 빵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야끼소바 빵과 스파게티 빵 모든게 다 있습니다.

 

빵집은 할머니 혼자서 운영하시는것 같았어요.

아직 빵을 열심히 만드시고 계셔서 약간 죄송하긴 했어요.

 

얼른 빵을 구매해줍니다.

 

포에무 빵집 후기

 

빵과 함께 먹을 흰우유도 하나 구매해주고요.

 

야끼소바, 스파게티, 메론, 소보로 빵, 프렌치 토스트를 구매해줍니다.

빵들이 그리 크지 않아서 2명에서 아침으로 먹기 좋았어요.

 

포에무 빵집 후기

 

정감가는 가게의 인테리어 입니다.

 

사진도 판매하고 계시는것 같았어요.

 

포에무 빵집 메론빵, 소보로 빵, 야끼소바 빵

 

맛있게 먹다보니 스파게티 빵의 사진이 빠졌네요.

 

모든 빵이 그리 밀도(?)가 높지 않아요.

가벼운 느낌?? 이라서 금방금방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메인 빵인 야끼소바와 스파게티의 호불호가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호 였어요.

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저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나저나 저는 메론빵과 소보로빵, 프렌치 토스트가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야끼소바 빵에 기대했는데... 다른 빵들이 너무 맛있어서 아주 놀라면서 먹었답니다.

 

다음번에 가도 꼭 먹고 싶은 빵이었어요.

한국 빵과는 달랐어요. ㅋㅋㅋㅋ

 

# 산야제과

산야제과 후기

 

다음은 포에무 빵집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는 산야제과입니다.

 

여기는 도라야끼, 카스마키, 모나카가 주력 상품입니다.

 

일단 뭐가 좋을지 몰라서 하나씩 다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선물용으로다가.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부모님의 후기로는 모나카가 가장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도라야끼가 맛있었다고 하십니다.

 

마지막으로는 카스마키인데.. 이건 선물드렸던 분들의 후기가 같았는데,

약간 비릿한 향(?)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재료가 그런게 들어가는가 봅니다.

 

다음번에 대마도를 또 간다면 모나카와 도라야키만! ㅋㅋㅋ

 

# 마루후쿠 라멘

대마도 마루후쿠 라멘

 

이제 집에 갈 준비를 합니다.

 

대마도에서 부산항으로 가는 굉장히 힘든 여정이 있기에... ㅋㅋㅋㅋ

이른 시간에 점심을 먹어줍니다.

 

일본에 왔으니 라멘을 또 안 먹어질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마루후쿠 라멘집을 방문했어요.

 

대마도 마루후쿠 라멘 메뉴

 

세트 메뉴가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으나 너무 많이 먹었다가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기에...

단품으로 주문합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매운 된장라멘, 파 라멘을 주문해줍니다.

물론 계란은 추가했습니다.

마루후쿠 라멘 후기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각종 소스류가 왼편에 마련되어 있어요.

 

소스에 대해서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대마도 마루후쿠 라멘 후기

 

파 라면은 진짜 파가 산처럼 쌓여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호 입니다. ㅋㅋㅋ

 

파는 맛있거든요.

 

일단 둘 다 일본 라멘 느낌입니다.

 

짜긴 짰어요.. 제 기준에서 ㅋㅋㅋㅋ

그래서 옆에 있던 참깨를 많이 넣어서 먹었답니다.

 

그래도 일본 라멘의 생면 느낌은 그대로 살아 있어서 맛있게 한 끼 해결했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음식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카페 스시마

카페 스시마 후기

 

밥까지 먹고 선물을 조금 샀는데도 시간이 너무 남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여유를 즐기기 위해 카페를 들러줍니다.

 

남은 엔화는 다 사용해야 하거든요 ㅋㅋㅋㅋㅋ

 

카페 스시마 메뉴판

 

역시 대부분의 고객이 한국인이라 그런지 한글은 기본입니다. ㅋㅋㅋㅋ

굉장히 일본 같지 않지만 일본입니다. 

 

시원한 딸기 스무디 한 잔과 일본에서 먹을 수 있는 라무네를 주문해줍니다.

 

오렌지는 처음이라 오렌지로 주문했어요.

 

카페 스시마 인테리어

 

일본식 방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2명이라 내부로 들어가기가 애매해서 바깥의 테이블을 이용했답니다.

 

카페 스시마 후기

 

자리에 앉아 계시면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십니다.

 

서비스가 정말 좋으세요.

 

그리고 라무네를 먹어줍니다.

 

당연히 얼음컵을 주실 줄 알았는데..

그냥 라무네만 주셔요 ㅋㅋㅋㅋㅋ 당황 ㅋㅋㅋㅋㅋ 

 

여기는 한국이 아니었지요. ㅋㅋㅋㅋㅋ

 

참, 라무네는 뜯으실때 조심하세요.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터지고 제 옆 테이블도 터지고.. 아주 끈적끈적하니 조심하세요.

 

 

이렇게 대마도 1박 2일 여행이 끝이 났습니다.

 

2일짜리 해외여행이었지만, 마치 3박 4일 여행같은 느낌이었어요.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어 조금 두서없이 작성되었는데,

계획 잘하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