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산책 ‘법기수원지’ (Feat. 임경대)

by 적기적기 2021. 1. 24.
728x90
반응형

양산 힐링

'법기수원지'

 

 

법기수원지

 

#주차장

수원지 올라가기 전 두 곳의 주차장이 있어요! 어느곳이든 2천 원이니 고르셔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

 

# 개방시간

하계(4~10월) : 08:00 ~ 18:00

동계(11~3월) : 08:00 ~ 17:00

 

# 위치

# 후기

 

법기수원지 입구

어린 시절 대공원에 놀러온 느낌입니다!

입구에는 장난감들과 아이스크림, 어묵 등 상인들이 다양한 먹거리를 팔고 있어요.

날도 추웠는데 어찌나 먹고 싶던지...

 

법기수원지 안내수칙

 

위에서 안내드린것과 같이 개방시간이 적혀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꼭 실천하셔서 좋은 관광 하시길 바랍니다~

 

 

 

 

엄청난 높이의 나무

 

입구를 들어가면 엄청 울창한 나무들이 저희를 반겨줍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다들 실내를 꺼리다 보니 비슷한 곳을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위의 오른쪽 사진의 위치가 사진찍기는 정말 좋았어요.

(물론 사람들 없는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쉬고 있는 고양이

그리고 법기수원지의 터줏대감 냥이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사람들이 신기하다고 사진찍는데 계속 포즈를 잡아주는 영리한 고양이에요

 

 

수원지 내부 모습

침엽수 사이를 걷다 보면 저도 모르게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저 계단 위에는 대망의 수원지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법기수원지입니다~ 

 

멋진 법기 반송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7그루가 있어 칠 형제라고 불리는)

 

맑은 날씨가 산책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호수를 쭉 가로질러 걸으면서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걱정들은 저 호수 너머로 던져버릴 수 있어요!

 

 

임경대

법기수원지만 이쁠 수 없으므로 임경대도 올라와 보았습니다!

여기에서도 근심과 걱정을 저기 멀리로 던질 수 있어요!

 

법기수원지보다 조금 더 이쁜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

 

두 곳 모두 연인과 가족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관광지였던 것 같습니다. 양산에서 산책과 경치를 즐길 곳을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youtu.be/G43RP-0N5Xc

 

그럼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