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

남구 대연동 경성대 부경대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

by 적기적기 2021. 1. 23.
728x90
반응형

매달 한 번씩 꼭 찾아가는
'알천순대곱창전골'

순대고기전골

 

 

# 주차장

가게 앞에 주차공간 있어요! 3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이 좁기 때문에 없으시면 유로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ㅠㅠ

 

 

주차공간.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일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전까지 메뉴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15시까지 모든 메뉴 미리 주문하신다면 14시 55분에 들어가셔도 됩니다!!

# 위치

 

경성대 부경대역과 남천역 사이에 있습니다!

 

 

 

# 메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원래는 순대곱창전골을 먹지만 오늘은 순대 고기전골로 정했습니다!

 

최근에 1인을 위한 국밥 메뉴도 생겼습니다. 앞으로는 혼자 가도 알천을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합니다 ^^

 

!! 전골은 공깃밥이 따로 나오지 않으니 추가하셔야 합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는 것은 정말 센스쟁이 우후훗!!

 

 

 

와..

 

 

 

 

 

 

저희도 2시 45분에 입장을 해서 미리미리 음료와 사리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항상 느끼지만 양이 정말 많습니다. 

 

세팅이 된 후 끓기 시작하면 불을 최대로 낮춘 후 드시면 됩니다!

 

불을 세게 하여 오랫동안 켜둘경우 국물이 너무 졸아서 육수를 더 받으셔야 해요 ㅋㅋ

 

 

 

다양하게 섭취

 

가장 먼저 끓기 시작하면 추가했던 우동사리를 먹어줍니다!

정말... 첫 한입이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먹어줘야 합니다... 너무 맛있는 것.

 

먹기 시작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순대와 고기, 채소들을 함께 곁들여 뱃속으로 넣어줍니다.

위장이 행복해합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침이 고이는 너란 전골....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남기지 않습니다.

음식을 남기는 것은 환경에도 큰 문제가 되지만 그냥 저희는 잘 먹기 때문에 다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 볶음밥을 먹는 것을 꼭 잊지 마세요. 저는 정말 브레이크 타임이 아쉬웠습니다.!!

 

 

항상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주는 알천순대곱창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계속 거기 있어주세요. 자주 방문할 테니까요.. 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국밥을 도전해 보겠습니다. 다음에 봐요 안녕!

 

그럼 저는 이만 밥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ㅋㅋㅋ

 

 

그럼 맛있는 식사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