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카페] 영일대근처 뷰 맛집 카페 추천 "티베이(T-bay)"

by 적기적기 2023.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의 뷰 맛집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영일대 근처 카페로 포항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실 거 같은 카페였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포항 카페 티베이

 

# 맛집정보

1. 위치와 주차장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445번길 20-13 A동 3층

 

영일대에서 약 차로 약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뷰가 좋은 카페는 항상 구석에 약간의 구석 위치가 진리지요.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도보로는 찾아오기 조금 어려운 위치입니다. 

 

2. 영업시간과 메뉴

매일 09:00 ~ 24:00

 

 

카페 티베이 메뉴판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보았을 때 약 6,000원.

 

그리 저렴하지도 않지만 그리 비싸다고도 볼 수 없는 가격이네요.

뷰 값이 있으니.. 용인할 수 있어요.

 

다른 커피의 가격은 약간은 비싼 감이 있었습니다.

 

# 후기

포항 카페 티베이

날씨가 맑은 날 방문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았어요.

푸른 바다와 하늘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역시 동해가 색감이 좋은 듯합니다.

 

포항 카페 티베이 내부

카페 티베이는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과 내부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3층

테라스 층인 4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이한 부분은 3층의 대부분 좌석이 단체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 좌석이 많지는 않았어요.

 

포항 카페 티베이 테라스

여기가 티베이 4층 테라스 자리입니다.

 

아마 티베이의 메인 자리가 4층이었나 봅니다.

 

야외 자리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는 별도 공간과

일반 자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유리 큐브 내부에서 커피 한 잔을 먹는다면 좋은 배경과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겠네요.

저는 단체로 방문해서 저기를 경험해보지는 못했답니다.

 

카페 티베이는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자리마다 담요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고객을 배려하는 세심함이 돋보였답니다.

 

포항 영일대의 북적함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지만 뷰를 감상하기에는 충분한 카페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