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맛집] 퇴근후에 술 한잔 하기 딱 좋은 이자카야 “모리본”

by 적기적기 2023.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핫플 이자카야 핫플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퇴근 후 친구와 연인과 술 한잔하고 싶은 그런 날에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 맛집은 모리본 입니다.

 

서울 모리본

 

# 맛집정보

1. 위치와 주차장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5길 6

 

서울 광진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군자역에서도 걸어서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도를 잘 참조해서 찾아가세요!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도보를 이용하시는 게 편해요!"

 

 

2. 영업시간과 메뉴

화 ~ 토 17:00 ~ 24:00 

매주 일, 월요일 휴무

 

주 5일제로 가게를 운영하기 때문에 일자를 잘 맞춰서 찾아가셔야 해요!

 

모리본 메뉴판

모리본 메뉴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전부 사진으로 남기기가 어려워 저희가 주문한 라멘 부분만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스테미너 라멘이 굉장히 인기가 많았어요.

* 야간에 이용 시 식사 메뉴는 별이 붙은 메뉴만 주문하실 수 있어요.

 

 

모리본 메뉴

메뉴판 이외에도 사진과 같이 메뉴가 다양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 후기

 

모리본 후기

주방을 바라보는 자리를 잡았습니다.

 

꼭 일본에 이자카야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기자기하니 피겨들도 많고.. 좋았습니다.

 

모리본 후기

 

굉장히 친근한 가게였습니다.

 

일단, 가장 눈에 들어왔던 게 나의 해방일지 작가님 방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글귀가 눈에 띄었는데, 굉장히 친근한 말투였습니다.

니 새끼도 내 새끼도 같이 먹는 안전하고 좋은 식재료 사용..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굉장히 친근하게 표현해 두었습니다. ㅋㅋㅋㅋ

 

도미머리는 꼭 대충 먹지 않는 사람만... 주문하시길.. ㅋㅋㅋ

 

모리본 하이볼과 감자튀김

 

그리고 가장 먼저 주문한 하이볼이 나왔습니다.

 

하이볼 가격은 7,000원.

 

저는 술찌이므로 이 한잔으로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시는 거 같았어요.. 아닐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모리본 계란말이

어디선가 보았던 계란말이는 무조건 주문.

 

바로 주문해서 먹어주었습니다.

굉장히 폭신한 계란말이었어요.

거기에 무 소스까지.

 

술안주로 최고였습니다.

기본 소금을 뿌려드셔도 맛있어요!

 

모리본 스테미너 라멘

 

이 라멘이 없었더라면 저는 하이볼 한 잔을 다 먹지 못했습니다.

굉장히 얼큰하고 다양한 신선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처음에 보자마자 이거 너무 커서 다 못 먹겠는데??라는 생각을 했지만 알차게 먹었답니다 ^^ 

 

혹시 양이 더욱 많았으면 하신다면 곱빼기도 있답니다.

 

모리본 모찌리 도후

이 메뉴는 처음 보는 거라 주문해 봤어요.

다행히 옆에 단골손님이 오셨는데 이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모찌리 도후라는 요리인데, 샐러드와 포송포송한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이런 종류의 치즈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굉장히 신기했어요.

 

그리고 술안주로 좋았답니다.

 

10시 30분에 이자카야집에 술 한잔 하러 가서 거의 식사를 하고 온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퇴근 후나 저녁시간에 간단히 친구, 연인과 술 한 잔 기울이기 최적인 가게였답니다.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