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입장카페] 산속 조용한 카페 추천 "더 슬로우"

by 적기적기 2023.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장면의 카페 방문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돈까스 맛집 "풍경"과 굉장히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사 후 아쉬운 경우에는 더 슬로우로 오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듯해요!

https://archive19.tistory.com/330

 

[천안맛집] 추억 가득한 양식집 추전 "풍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경기 안성 근교의 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천안 누나집에 갔을 때 추천받은 맛집이에요. 점심으로 경양식이 땡긴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 맛

archive19.tistory.com

 

 

입장 카페 더슬로우 커피

 

# 카페 정보

1. 위치

경기 안성시 서운면 청룡길 90-11 1층 더슬로우커피

 

천안이기도 한 것 같았는데, 주소는 경기 안성으로 분류되는군요.

 

2. 주차장 및 영업시간

 

서운면 더슬로우 카페 주차장

산속에 위치해서 그런지 넓은 주차장이 두 곳이나 있었어요.

대중교통이 오기는 쉽지 않은 위치라 그런가 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1:00

 

3. 메뉴

더슬로우카페 메뉴판

딸기라떼가 가장 메인에 있는 걸로 보아 중요한 메뉴인 듯합니다.

그 외에도 티와 브런치 종류들의 메뉴가 있습니다.

천안 더슬로우카페 메뉴판

커피, 음료, 쥬스 등 메뉴가 엄청 많네요.

저는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더슬로우카페 메뉴

아침 점심 저녁 어느 시간에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브레드, 청, 맥주까지 엄청 종류가 많았어요.

 

빵도 직접 구우셔서 그런지 더욱 먹음직스러웠습니다.

 

# 후기

카페 더슬로우 후기

3월 초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아직 푸릇파릇한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숲 속에 위치하는 카페들이 그렇듯 정말 조용하게 휴식을 가질 수 있었어요.

 

거기에 정갈한 좌석배치까지, 날씨가 좋으면 야외 자리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야외에서 먹다가 조금 추워서 다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ㅋㅋㅋ

 

카페 더슬로우 야외 테라스

약속의 방은 무엇일까요?

 

약간 프라이빗한 공간인 듯했어요.

아마 단체 손님이 오면 사용하는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데 굉장히 이쁩니다.

밤에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층도 마찬가지로 테라스와 실내 좌석이 있어요.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시면 될 듯합니다.

 

"돈까스와 알맞은 조합"

 

딱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숲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