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기장맛집] 기장 해장국 맛집 “청진동 해장국”

by 적기적기 2022. 4. 18.
728x90
반응형

양과 맛을 모두 잡은 :: 청진동 해장국

 

 

기장 원조 청진동 해장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과 양, 마음씨까지 푸짐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해장국을 굉장히 즐겨먹는데, 친구들과 6년 전에 방문했다가 최근에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코로나가 발생하기 이전에는 24시간 영업이라 새벽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그렇지가 않네요.

 

얼른 코로나가 종결되고 좋은 날이 다시 오기를 바랍니다! 

 

그럼 소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주차장과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623 청진동해장국

 

특이하게 같은 명칭의 음식점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 기억이 맞다면 지금 제가 방문했던 청진동 해장국이 계속 장사를 유지했던 곳인 거 같아요.

 

기장 청진동 해장국

사장님이 정말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아 하나 찍었답니다.

정말 오래된 글씨체가 진실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곳은 청진동 해장국입니다.

* 원조 청진동 해장국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른 가게이니 꼭 확인하시어 방문하세요~ 

 

 

기장 청진동 해장국 주차장

가게 옆쪽으로 아주 넓은 주차장 공간이 있어요! 

맞은편 해장국집을 방문하시는 고객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 영업시간과 메뉴

 

매일 05:00 ~ 23: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예전 24시간 영업과 비슷한 수준으로 일찍 영업을 진행하십니다 ㅋㅋㅋ

그리고 15:00시부터 2시간은 브레이크 타임이니 시간 잘 확인하시어 방문하세요.

아니면 맛있는 해장국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까요! 

 

기장 청진동 해장국 메뉴

소소한 메뉴판입니다. 

오직 4가지 메뉴만 있어요.

 

해장국 (뼈, 선지, 소고기)

감자탕 (대, 중, 소)

 

* 감자탕 주문 시 볶음밥, 사리(만두, 라면, 쫄면) 추가 가능하십니다! 뼈도 추가 가능해요!

 

# 후기

기장 청진동 해장국 한상

짜잔! 잠깐 기다리면 이렇게 뼈다귀 해장국이 세팅이 됩니다.

정갈한 밑반찬에 정말 거대한 해장국 한 그릇.

 

이게 사진상이라 잘 표현이 되지 않지만 정말 거대합니다 ㅋㅋㅋㅋ

제가 먹어본 해장국 중 가장 양이 많은 듯합니다.

 

거기다 가격도 합리적이라.. 이렇게 장사하시면 남으실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한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기장 청진동 해장국

마지막으로 건물의 외관입니다! 

 

꼭 이 집을 찾아가세요~ 

 

그리고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코로나 시기에 장사도 힘들 텐데 가격을 올리지 않고 함께 힘내자고 적어둔 글귀도 있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져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물론 음식을 먹어보면 더욱 느끼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비록 어쩔 수 없이 가격을 인상할 수밖에 없다는 글귀도 너무 이해가 갔답니다.

 

정말 마음씨도 좋은 사장님!

꼭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