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양평맛집] 영자누님의 픽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by 적기적기 2022. 1. 29.
728x90
반응형

이건 먹어야 해! ::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두물머리 핫도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행중 고즈넉하니 기분이 좋았던 두물머리에 대한 경험을 소개하려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오늘의 메인은 바로 핫도그예요.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나왔던 영자 누님의 픽이었던, 두물머리 핫도그!

 

영자누님의 픽이라면 배가 부르더라도 먹어줘야 합니다.

사실 점심을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맛있었다는 거...

 

아 그리고 두물머리라는 곳에 뜻이 굉장히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두물머리란, 강의 두 줄기가 한데 모이는 지점을 두물머리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직역하더라도 두물의 머리라는 의미네요. ㅋㅋㅋㅋㅋㅋ

 

# 주차장과 위치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7-2

 

두물머리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역시 겨울에 핫한 명소예요! 

공영주차장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니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핫도그를 위해서 두물머리를 방문하지만 두물머리 자체도 굉장히 볼거리가 많은 곳이랍니다. 

겨울에 따뜻한 핫도그와 커피 한잔 와 좋은 뷰와 함께라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

 

핫도그 집은 위에 지도에 나오듯이 공영주차장에서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 영업시간과 메뉴

 

두물머리 연핫도그 메뉴

사진을 찍으면서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영업시간과 메뉴를 한 번에 찍을 수 있다는 게 뿌듯했어요.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해질 때까지!

굉장히 추상적인 영업시간입니다. 사장님의 철학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휴무일은 태풍, 지진, 쓰나미 때만 쉽니다... 안 쉰다는 말이죠 ㅋㅋㅋㅋ

 

메뉴는 정말 간단합니다.

 

핫도그(매운맛, 순한 맛)

 

산미구엘(5,000)

 

끝.

 

둘 중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술은 차량을 가져오지 않은 사람들만 분위기 있게 마셔주시면 될 것 같아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가격인상

 

왜 하필 저의 방문일 2일 전에 금액이 인상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1월 17일 이후로 무려 500원이나 비싸졌네요.

그래도 영자 누님의 픽이라면 놓칠 수 없습니다.

# 후기

두물머리 연핫도그 후기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줄이 가게를 튀어나올 정도로 많아요.. 하지만 회전율이 굉장히 빨라서 약 5분 만에 핫도그를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두물머리 연핫도그 

 

핫도그를 만들어내는 공장 같았습니다.

정말 손들이 빠르십니다.

 

특히 저렇게 핫도그를 5개씩 잡고 케첩과 머스터드를 뿌려주시는데.. 진기명기인 줄 알았습니다.

리스펙 해요.

 

* 케첩이나 머스터드는 기호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두물머리 연핫도그

 

드디어 나왔습니다. 핫도그..

과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하지만 맛이 없을 수 없는 그런 맛.

 

두물머리 연핫도그 

요즘에는 핫도그들이 다들 3,000원 이상씩 하는데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소시지가 일단 굵고 국내산에다가, 반죽을 두 번 튀겨서 분명 풍성합니다.

그리고 연잎이 들어간 핫도그인데. 확실히 뭔가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만 먹기에는 아까운 두물머리의 경관입니다.

 

저는 겨울에만 가보았지만 겨울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딱 눈도 내려서 온 세상이 하얗다는 말을 이럴 때 쓰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날씨만 조금 맑았더라면 더욱 이뻤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만 가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