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감동 맛집] 당감동 분식 맛집 “동춘이 만두”

by 적기적기 2021. 8. 4.
728x90
반응형

당감동에서 만두가 생각날 때마다 찾는 맛집 "동춘이 만두"

 

동춘이 만두

 

 

오늘은 정말 나만 알고 싶은 당감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동춘이 만두!

 

아마 당감동 주민분들은 다 아실것 같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있는.. 그런 맛집... 또 먹고 싶다.

 

그럼 가보시죠!

 

# 주차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요! 

 

저는 이전에 포스팅했던 당감우체국카페에 주차를... 사장님 다시 한번 감사해요.

 

https://archive19.tistory.com/m/148

 

 

[당감동 카페] 당감동 숨겨진 감성카페 “당감우체국”

당감동 분위기 좋은 카페 "당감 우체국" 오늘은 우연히 찾은 감성카페 , 당감우체국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우연하게 찾아서 더욱 좋았던 카페였어요. 당감동 주민분들 부러워요. # 주차장

archive19.tistory.com

 

 

# 영업시간

영업시간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너무 늦은 시간이 아니면 항상 오픈되어 있었던 기억이...

혹시 모르니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전화를 한번 하고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

051 896 1869

 

*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 위치

 

부산 부산진구 당감로 25번 길 11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는 유료주차장이나 카페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메뉴

 

동춘이 만두 메뉴판

2021년에 이 메뉴판 가격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만두가 엄청 저렴합니다.

이전에는 2,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나 저렴한 것.

 

일단 고기만두는 무조건 주문하셔야 합니다. 필수!

그리고 저희는 칼국수와 만두라면을 주문했어요.

 

동춘이 만두 한상

이렇게 주문해도 8500원이라니...

어디 가서 국밥 한 그릇이면 8000원인데...

정말 가성비는 따라올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도 있고요.

 

1. 만두라면

일단 안성탕면을 사용하시기에 기본적으로 구수한 맛이 있습니다. 거기에 아마 육수를 일반 물을 사용하시는 것 같지는 않아요.

특히 만두라면의 저 만두가 역시나 맛있어요... 맛있다.... 라면은 진리입니다.

 

2. 칼국수

동춘이 만두의 메인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포스팅 전까지도 동춘이 손칼국수인 줄 알았어요. 그만큼 맛이 있다는 거예요.

멸치 육수에 쫄깃한 면. 이 가격에 뭐를 더 바랄 수 있을까요.

 

3. 고기만두

역시 만두 맛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고기만두 속의 야채들이 아직 살아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냥 꼭 먹어보세요! 맛있습니다.

 

동춘이 만두 한입

오늘의 한입 샷 역시 마음에 듭니다.

굉장히 좋습니다.

여러분도 먹고 싶으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 분위기

동춘이 만두 분위기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외관입니다.

동춘이 만두!

어린 시절 가게에서 주문하면 머리에 이고 가져다주시던 아주머니가 생각나는 그런 집입니다.

그리워라..

 

충분히 추억에 빠질 수 있는 그런 가게입니다.

비도 오니 감성샷도 한컷.

 

* 가게 내부가 좁으니 점심시간에 맞춰가시면 조금 기다리실 수도 있어요! 

 

그럼 좋은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