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상남도

김해 숲속 캠핑장 "신어산자연숲캠핑장"

by 적기적기 2020. 8. 19.
728x90
반응형

산속 캠핑 맛집

"신어산자연숲캠핑장"

 

<정말 좋은 주차장 O>

처음으로 갔던 유료캠핑장~ 김해에서도 정말 산에 있어서 주변에 아무거도 없어요! 치킨과 피자는 시켜먹을 수 있도록 현수막이 있었습니다. 밤에 벌레들과 함께 생활(정말 자연과 물아일체의 경지)하는것 빼고는 다 좋았던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여름에 가시는 분들도 밤에는 쌀쌀하기 때문에 이불 챙겨가셔야 합니다! 나만 안 챙긴 건가??????? 흠.....

 

○ 위치정보 :산이예요. 지도에서도 산을 볼 수 있어요.

 

산이라서 공기도 좋고 해질무렵 도착해서 그런지 그렇게 덥지 않았어요. 텐트치고 샤워하고 상차리고 샤워하고 밥먹고 샤워하고 자기전에 샤워했습니다.
주차장 옆 안내표지판. 저희는 꽃8동을 사용했어요. 뭔가 저희만 동떨어져 있어서 좋았는데 그만큼 그 녀석(모기, 매뚜기, 나방, 매미(?) 황소개구리(?)등)들의 침범 범위도 넓어집니다. ^^ 정말 다 마주한 아이들입니다 ^^
★중요★  먼저 도착하시면 위의 위치(주차장 한칸 위)로 차를 가지고 올라오셔서 관리자님께 말씀드리고 전동차를 이용해야합니다! 전동차는 가지고 내려가실 수 없어요!

 

 

 

전동차입니다. 힘이 굉장해요. 도착하시면 조작법 가르쳐주시는데 정말 쉽습니다. 하지만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운전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산이에요.... 사진으로는 경사가 담기지 않네요.. 힘들지는 않아요. 우리에겐 전동차가 있으니까요.(사실 전동차 따라 올라가는거도 힘들었음)
꽃8동 안내판이에요. 데크안쪽에서는 불을 피우면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뱀 및 독충 주의 무섭....... 텐트를 모두 치고나서 1샤워했습니다 ^^
이렇게 저희만 떨어져 있어요. 덩그러니 뭔가 독립감... 좋아요. 

 

요긴 저희 구역 입구입니다. 밤이되면 사진 중간의 램프를 켤 수 있어요. 한개입니다. 다시말하지만 하나에요. 밤에 밝게 사용하실 랜턴 들고오세요! 그리고 멀티탭은 필수입니당. 저희는 캠핑용 케이블말고 그냥 마트가서 멀티탭 구매했어요. 5m가 좋다해서 5m 샀는데 2m 풀어서 사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음에 쓸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소비라고 합리화를 해보아요.
갑자기 밥사진. 맛있었어요. 새우 짱! 2샤워 후 찍은사진이며 이후 3샤워했습니다.

 

 

이건 고기 후 후식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좋아서 크게 올려보아요. 아직 3샤워 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꽃 8동 하늘.
여기가 저희가 사용한 개수대입니다. 저기 보이는 냉장고,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어요. 개수대에서도 따뜻한 물이 콸콸콸!
요기가 개수대 앞 건물이에요 저기 제가 4 샤워했던 남자 샤워실이 보이네요. 여성 화장실과 샤워실은 아래층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밖과 탈의실이 정말 문하나로 분리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은편?이에요? 그리고 저기 보이는 냉장고는 직원분들이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흔들렸지만 해가뜨는 아침입니다. 그럼 저쪽이 동쪽이겠네요.... 처처천잰가??
네.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실수 있겠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 글이 써집니다. 그래요.. 이건 아침이에요. 무려 아침 8시 식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정말 맛있었다는거.... 두루치기 짱! 두루치기입니다. 양념이 있어요 안에 ㅋㅋㅋㅋㅋ

첫 숙박 캠핑이었는데 좋은 기억이 많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