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상남도

캠핑 성지 “캠퍼캠핑” 김해점 방문기

by 적기적기 2021. 4. 14.
728x90
반응형

 

김해 "캠퍼캠핑"을 다녀오다.

 

캠퍼캠핑 김해점

 

오늘은 캠핑용품점 캠퍼캠핑 김해점 방문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캠핑에 푹 빠져서 틈틈히 시간이 있을 때 캠핑용품 쇼핑을 다니고 있어요.

 

내 지갑.....

 

지갑이야 뭐 알아서 다음달의 내가 해결해 주겠지..

 

캠퍼캠핑은 창원이 본점이에요.

제가 다녀본 캠핑용품점 중에 정말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헬리녹스, 힐레베르그, 니모, 스노우라인, 콜맨 등등

 

아직은 모르는 브랜드가 많지만 많은 캠핑 유튜버님 덕분에 다양하게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럼 1층부터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차장

건물앞에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찾아만 오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후기

- 1층 -

캠퍼캠핑 식기

입구부터 순서대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매장을 들어오시면 식기코너가 자리 잡고 있어요.

사진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감성 플레이팅용 도마부터 시작해서 거의 모든 캠핑식기가 다 있는 것 같았어요.

 

한쪽에는 필수품인 코베아의 구이 바다도 보이고요 각종 티탄 컵들도 보입니다.

(콥에아 구이바다 가지고 싶다..)

 

캠퍼캠핑 팩

입구 왼쪽에는 캠핑의 필수품인 팩과 스트립도 팔고 있어요.

아 이때 30cm 팩을 샀어야하는데..

 

소개는 못해드렸지만 입구 오른쪽으로는 이소가스와 부탄가스 화로대 사용에 필요한 용품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캠퍼캠핑 텐트진열

중간의 통로를 지나 다음 코너로 진입하면 본격적인 캠핑용품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통로에는 아메리카노를 캠핑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1팀 이용가능. ㅋㅋ

 

스탠리 워터저그, 콜맨 리빙쉘텐트, 티피텐트, 3 계절 침낭 등등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보입니다.

 

캠퍼캠핑 쿨러 리드선

오토캠핑의 필수품전기 리드선과 쿨러가 보입니다.

 

저기 돌돌 말리는 저 리드선을 샀어야 했는데... 5m 멀티탭을 왜 산 거지 도대체... 그땐 급했으니까.

 

항상 캠핑용품을 구입할 땐 신중하게 고려해서 구매합시다 ^^

 

캠퍼캠핑 화로대

 

쿨러 매대 맞은편에는 화로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기 솔로 스토브 레인저도 보이네요

유튜브 좀 봤다고 아는 척.

 

여기 화로대는 너무나 커서 저희는 아베나키의 불멍 화로대 구매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장작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작지만요.

캠린이를 벗어나면 조금 더 큰 화로대로 구매해야겠어요.

 

 

- 2층 -

 

캠퍼캠핑 2층

 

2층의 대부분은 가족형 캠핑 매장이에요.

스노우라인, 지프, 몬테라 등등 다양한 리빙쉘 텐트들이 피칭되어 있습니다.

* 2층으로 가는 길이 정말 꽁꽁 숨어 있어요. 저희도 1층이 다인가보다 했는데 2층을 찾아서 행복했습니다. 꼭 잊지 말고 구경하세요.

 

 

캠퍼캠핑 백패킹 장비

끝인 줄 알았는데 2층 구석진 곳에 또 통로가 있네요.

바로 백패킹 장비를 파는 곳.

여기서는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헬리녹스 체어원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타프 텐트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백패킹 텐트들이 아주 많이 피칭되어있었습니다.

니모, 힐레베르그 등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힐레베르그 알락은 도토로 tv에서만 봤는데 실물을 보다니....

근데 너무 비싸다...

 

다 필요 없고 헬리녹스 체어 사고 싶다. 나도 경량 체어 사고 싶다.

나도 간지 캠핑 탬 사고 싶다.

왜 무거운 릴렉스체어사가지고... 개무거움...

 

여기까지가 캠퍼캠핑의 제품들입니다. 

모든 물품을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정말 많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제가 가본 매장 중에는 가장 많은 제품과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창원 본점에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즐거운 쇼핑 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