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하기/경기도

[홍대핫플] 나이키 스타일 홍대 "SNKRS"

적기적기 2022. 12. 19. 20:52
728x90
반응형

나이키를 좋아한다면 :: 나이키 스타일 홍대 SNKRS

 

홍대 나이키 스타일 홍대 SNKRS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나들이의 또 다른 재미였던 나이키 스타일 홍대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서울은 가면 항상 볼거리가 많아 즐거운듯합니다.

 

그럼 나이키 스타일 홍대에 간단한 소개와 3층 라운지 이용법에 대해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가시죠.

 

# 나이키 스타일 홍대 라운지 이용방법

1. 매장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2. 라운지 방문 예약

3층 라운지는 12시부터 1시간 간격으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방문예약은 어렵고 매장 내에서 직접 방문신청을 하셔야해요.

 

11:00, 15:00, 17:00 3부에 나뉘어서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어요.

 

예시로 11:00시에 방문하셔서 예약하면 12시, 13시, 14시 방문 타임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한 타임당 20명이 최대이므로 인원을 잘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3. 라운지 물품 구매

한정판 아닌 한정판 같은 굿즈를 구매를 위해 라운지를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타임에 6명만 머그컵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 시즌마다 상품이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테이블도 있었다고 하네요.

 

4. 라운지 서비스

라운지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커피

2. 신발 클리닝

3. 스티커 사진

4. 신상 신발 미리 보기 

 

 

# 나이키 스타일 홍대 후기

1. 기본 매장

나이키 스타일 홍대 후기

저는 사람이 많은걸 감안해서 평일 오전에 방문했어요.

 

그런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10시 50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게 무슨 일일까 하고 맨 앞 대기자에게 "오늘 무슨 이벤트 하나요?"라고 물어봤네요.

그 대기자는 그냥 기다리는 거다 이러셨는데... 알고 보니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출시일이더군요.

 

저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신발을 구매했답니다.

참 재미있는 서울 여행입니다.

 

* 출시 이벤트를 시행하는 날에는 출시가 끝난 후 매장 방문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나이키 스타일 홍대 매장

신발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저희는 홍대 맛집 카미야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archive19.tistory.com/302

 

[홍대맛집] 홍대 가성비 돈까스 맛집 카미야

낮은 가격 높은 퀄리티 :: 카미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홍대 돈까스 집이에요. 풍자 씨의 또간집에서 소개가 되었던 맛집인 듯합니다. 부산 사람이기 때문에 맛있다 그러면 일단 먹

archive19.tistory.com

 

 

 

나이키 스타일 홍대 후기

내부 매장에는 일반 매장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ACG 라인들도 많았어요.

 

정말 구매하고 싶었으나, 잘 참았던 것 같아요.

나이키 스타일 홍대 2층 매장

유니크한 매장이라 그런지 마네킹들도 굉장히 유니크하게 입고 있어요.

스타일이 좋습니다.

일반 매장과 다르게 매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가 거의 전세내고 구경했습니다. ㅋㅋㅋㅋ

나이키 스타일 홍대 신발

 

2층에는 신발이 정말 많아요.

크림이나 솔드아웃에서만 볼 수 있었던 신발들도 많았고 특히 에어포스 1 올백 모델도 그냥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사실 2층에서도 충동적으로 조던이 너무 사고 싶었습니다.ㅋㅋㅋㅋ

3층 라운지의 소비를 위해 참고 참았어요 ㅋㅋㅋ

 

나이키 스타일 홍대 커스텀

신발 코너 반대편에는 커스텀이 가능한 공간이 있었어요.

무지 티셔츠, 맨투맨에 붙일 수 있는 와펜들도 있었고 레이저 각인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키링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홍대에 온 기념을 위해 나이키 홍대 디자인 키링을 구매했어요.

 

나이키 스타일 홍대 키링

스우시 로고에 초록 바탕, 홍대 레터링도 다 이쁘네요. 

 

2. 라운지

나이키 스타일 홍대 3층 라운지

드디어 라운지로 올라갑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고 13시로 예약했어요.

역시 평일이라 손님이 저희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직원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구경했네요.

 

나이키 스타일 홍대 라운지 이용후기

3층에 내리면 위 사진처럼 다양한 작품들과 사진 스팟들이 있어요.

원하는 곳에서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입장과 동시에 커피를 주문하셔야 해요.

커피는 카톡으로 온 입장 메시지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 홍대 스타일 슈 클리닝 서비스

주문하자마자 바로 슈 클리닝 서비스도 신청합니다.

거의 끌려가듯 신청을 마무리했더니 어느새 저는 슬리퍼를 신고 있네요.

 

신발이 조금 더러워서 죄송스러웠어요.

 

다행히? 신발 전체가 아닌 미드솔을 위주로 서비스를 해주셨어요.

다행입니다.

 

한 1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정말 깨끗하게 서비스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이키 스타일 홍대 라운지 후기

그리고 나온 커피.

 

맛있습니다.

 

이 텀블러 참 탐났어요.

 

하지만 따로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나이키 스타일 홍대 굿즈

지금은 테이블 대신 물통을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물통보다는 캠핑에 필요한 머그컵 2종류를 구매했습니다.

거기에 기념 스티커까지.

 

헬리녹스와 콜라보라 그런지 더욱 유니크해 보였습니다.

Made in USA

 

나이키 스타일 홍대 3층 라운지 사카이

아 그리고 제가 응모하려고 했던 사카이가 실물로 있었어요.

 

이번에는 코르테즈와 사카이가 콜라보를 한 모델이 출시되는데 굉장히 이뻤습니다.

 

착용도 가능합니다.

 

엄청 편했어요.

 

이번에는 꼭 당첨되길 기원해봅니다.

 

나이키 스타일 홍대 라운지 스티커 사진

마지막으로는 입구 쪽에 스티커 사진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플래시가 항상 터지는 거 같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연습은 없습니다. 바로 찍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인당 1장씩, 두 분이서 방문하시면 2번 찍어서 하나씩 나눔이 가능하세요.

 

# 총평

"다음에 또 와야지"

 

사실 별 기대 없이 단순히 매장 구경해야지~ 하면서 방문했어요.

1, 2층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많았지만 3층 라운지 방문 시에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게 놀았네요.

이런 게 서울인가 싶습니다.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꼭 방문하셔서 새로운 경험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저는 깜빡하고 못 받았지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층에서 보셨던 포스터 수령 가능하십니다! 혹시 구매하신다면 꼭 놓치지 말고 받아오셔요.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