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기/생활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를 입력해보자!

적기적기 2021. 2. 3. 21:45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서 기다리던 PIN 번호가 왔어요.

 

 

 

구글애드센스 우편

# 우편 개봉기

구글애드센스 우편 실물

 

기다리던 구글에드센스 PIN번호가 날아왔어요! 드디어 이것을 받아보는군요! 뿌듯 ^^

먼저 종이를 깨끗하게 뜯어야하기 때문에 안내문구를 따라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서 뜯으셔야합니다~

 

 

구글애드센스 내부 모습

 

내부 내용은 정말 간단합니다. PIN번호 입력방법과 PIN번호 끝!

핀번호는 오른쪽에 써져있어요. 저의 것이기 때문에 비공개입니다 ㅋㅋㅋㅋ

1~4단계가 있지만 정말 간단합니다.

솔직히 저는 잘 못 찾겠어서 그냥 메인 화면에 있는 핀번호 입력창을 사용했습니다 ^^

 

 

간단한 PIN번호 입력방법

 

정말 간단하쥬?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아래쪽에 할 일 항목을 보시면 핀번호 입력란이 있습니다!

시도는 단 3번밖에 되지 않으니 꼭! 실질 핀 번호를 받고 나서 시도하세요.

만약, 3번 실패할 경우 어떻게 될지는...

저도 안 해봐서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게 아직도 나와있네요.

주소를 입력했는데도 사라지지 않아가지고 정말 멘붕이었는데.... 

 

여기서 팁!

주소를 입력하셨다면 저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메시지를 무시해주세요!

 

기다리다 보면 할 일 부분에 핀 번호가 발송되었다고 나옵니다.

그 후 이 글의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핀 번호 받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모두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