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하기/IT제품

게이밍 키보드의 정점 '레이저 오나타 v2'

적기적기 2021. 1. 18. 19:51
728x90
반응형

 

게이머를 위한, 게이머에 의한

'레이저 오나타 v2 키보드'

 

 

영롱짤

# 구매정보

인터넷 구매와 가격 비교해보고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연속 입력 고장으로 인해 키보드를 고민하고 있던 중 발견한 레이저사의 오나타 v2, 원래는 v1 발매부터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11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10퍼 할인 적용을 받아 107,1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죄다 해외배송에 다들 원가에 배송이 되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하나밖에 남지 않아서 그 영광을 누리고 싶어서 바로 Get 했습니다 ㅋㅋㅋ

혹시 구매가 어려우시면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판매도 하고 있어요.

https://coupa.ng/b4MgPb

 

레이저 Ornata V2 유선키보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개봉기

 

따라해보고 싶었습니다.. 저도.. ㅋㅋㅋㅋ (미래의 유망한 테크 유튜버로 성장 중)

일단 저는 모든 제품의 박스를 버리지 않고 소장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뜯는 걸 좋아해요!

(이번이 처음임.)

 

칼이 너무 잘 들어서 살벌하네요ㅋㅋㅋ

 

 

쨘!

 

일단 박스 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레이저의 로고인 뱀 3마리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저는 입니다.

열자마자 고급지다! 라는 생각을 엄청했습니다.

 

역시 포장의 중요성. 

 

 

게이머를 위한 게이머에 의한

흠.. 뭔가 키보드를 소비한 제가 존중받는 느낌이랄까... 정말 레이저의 포장 능력은 인정합니다.

오른쪽의 영어는 대~충 해석해보니

 

"게이머에게 필요한 키보드의 능력을 맴브레인 키보드에 담았다"

 

라는 의미 같아요. ㅋㅋㅋ 그렇게 믿어주세요. 몇 글자만 이해했습니다.

 

 

간단한 구성품

구성품은 뭐.. 키보드와 설명서, 스티커 이것 세 가지가 되겠습니다.

키보드를 샀으니 키보드가 있는 것이 당연하군요...

특이한 건 키보드를 치면서 손목을 보호해주는 손목 쿠션이 있습니다. 이게.. 재질이 정말 묘합니다.

 

가죽이긴 한데 뭔가... 부들부들하고 극세사인가?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손목이 편합니다. 단지 여름에는 조금 더울 거 같네요. ㅋㅋㅋㅋ

 

 

디테일

역시 레이저.

 

유에스비도 캡이 달려있습니다. 손목 받침에는 깨알같이 레이저 뱀 세 마리가 있네요.

 

촥!

그리고 이 받침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요!

딱 달라붙는 느낌이 정말 좋네요. 

고급 고급

 

잘 가거라.

이 전에 쓰던 N키보드의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많이 오래 쓰긴 했는데 기계식 키보드의 고질병인 연속 입력 때문에 사용을 못하겠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특이하게 기계식 맴브레인 키보드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우스는 국민 마우스 로지텍 g102입니다^^)

 

RGB 기본 장착입니다. 

뭐 정말 화려합니다. 피시방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 주관적 후기

1. 외관

뭐 나무랄 곳이 없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부들부들한 키감. 그리고 손목 받침부터 타건하는데 있어 부족한 것이 없어요. 저는 게임도 게임이지만 문서작업 및 포스팅 용도로 많이 사용할 예정이지만 이쁜 게 장땡이니까요 ^^ RGB 라이트는 뭐 상상 이상이에요. 다양한 색과 표현 등으로 자신의 키보드를 꾸밀 수 있다는 게 장점일 수 있겠네요. 

단! 마우스와 브랜드가 같아야 RGB도 같은 색과 속도로 표현된다는 점 꼭! 인지해주세요~

 

 

 

 

2. 기능

키보드 기능이야.. 키보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오나타 v2부터 적용된 오른쪽 상단의 음악 컨트롤 키가 부착되어 있어서 음악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큰 매리트가 되겠습니다. 

 

1) 볼륨키는 휠로 되어있으며 누르면 빨간색 불이 들어오면서 음소거도 되네요! 작성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2) 펑션키는 딱 5개가 사용 가능합니다. 매크로 기능, 게이밍 기능 라이트 밝기, 대기모드 사용 가능하며 라이트가 들어와요

사용키만 반짝

 

3) 타건감은 뭐... 거의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키보드가 청축이었는데 청축보다는 조금 무거운 느낌입니다. 가까운 일렉트로 마트에 가셔서 꼭 하이브리드 기계식 맴브레인 키보드 쳐보시고 구매하세요~

 

타건감

 

게이밍 브랜드의 키보드인 만큼 게임에 초점을 두고 제작된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지금 포스팅을 하며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키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평소 저는 청축 기계식을 좋아하는데 소리가 청축보다는 조금 정숙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레이저 갬성!

 

그럼 행복한 구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