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하기/카메라용품

[케이스추천] 소중한 나의 디카를 보호해보자 "디카(sony rx100) 케이스 추천"

적기적기 2024. 9. 8. 09:49
728x90
반응형

 너무 좋은데? :: 알리발 디카 케이스

 

디지털카메라 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털 카메라 케이스를 추천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이게 유명하거나 그리 비싸지도 않지만, 뭔가 소개 안 드리면 안 될 것 같아서 들고 왔어요.

 

데일리 디카로 요즘 RX100을 들고 다니는데 다른 소지품이랑 부딪히면서 파손이 될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데일리 카메라로 SONY RX100M5A 아직도 괜찮을까? (Feat. 그립 추천)

너무 마음에 들어 :: RX100M5A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카메라 추천 포스팅 소니 A6100에 이어 컴팩트 하이앤드 카메라 RX100M5A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https://archive19.tistory.com/513 [사진생활] 소니

archive19.tistory.com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를 열심히 찾다가 고른 제품입니다.

 

저의 조건은

 

너무 크지 않은 케이스 크기

내부는 부드러운 재질

약간의 앰보싱으로 보호해야 함.

 

이 정도가 되겠네요.

 

열심히 찾다가

딱 만족스러운 케이스를 발견했어요.

 

 

카메라 보관 가방, 소니 RX100 M2 M3 M4 M5 M6 M7 마이크로 싱글 가방, 리코 GR2 GR3, 캐논 G7X G9X G7X2 용 - A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역시 이런 액세서리는 알리가 최고지요..

개인적으로 어두운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사용 중입니다.

 

 

# 후기는?

소니 rx100 케이스 추천

 

뭐 후기라고 하기가 조금 애매하지만..

 

블랙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밝은 블랙이라 조금 더 만족? 스러웠습니다.

 

내부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스웨이드 재질입니다.

입구 부분에는 자석 2개가 달려 있어 잠기는 느낌이 아주 부드러워요.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배송은 조금 느려요 ㅋㅋ)

 

거기에 적당한 두툼함으로 케이스 보호까지!

 

RX시리즈를 수납하면 사진과 같이 수납됩니다.

 

너무 타이트하지도 너무 낭랑하지도 않은 딱 좋은 사이즈네요.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어요. 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사진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