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하기/생활용품

[여권지갑] 여행 필수품 여권 지갑 추천 "슈피겐 여권케이스"

적기적기 2024. 6. 2. 20:01
728x90
반응형

 

아주 깔끔 :: 슈피겐 여권 케이스

 

슈피겐 여권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여겨보던 여권 케이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해외를 나가게 되었을 때 가장 소중하게 간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여권이지요.

특히나 대한민국 여권이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좋은 건 뭐다?? 항상 소매치기의 대상이 됩니다.

 

그렇다면 역시 잘 지켜내야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저는 여권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그립감, 카라비너를 걸 수 있는 고리, 수납공간 등등으로 저의 집중력이 여권 케이스에만 몰두되면 되니까요 ^^

 

# 개봉

슈피겐 여권 지갑 개봉기

 

항상 해외에 나가면 기존의 지갑들은 무용지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해외 전용 여권 지갑을 구매해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매번 해외여행 나갈 때마다 생각하곤 했어요.

 

이번에는 꼭 구매해야겠다 해서 했습니다.

ㅋㅋㅋㅋ

 

일단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심카드 핀, USIM 슬롯, 카드 SLOT, 여권 SLOT이 있습니다.

 

딱 필수적인 것만 있어요.

 

단, 카라비너가 없다는 게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괜찮아요. 집에 놀고 있는 카라비너가 많으니까요!

 

* 혹시 빠질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해서 여권은 펴서 넣지 말고 꼭 닫아서 넣으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슈피겐 여권 지갑 케이스 추천

 

아주 깔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걸 선호하는데, 딱 느낌이 고급지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클립 부분도 다른 기작 없이 열고 닫기로 가능한 게 좋았어요.

 

내부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 여권, 카드에 흠집이 나지 않겠네요.

 

# 후기

슈피겐 여권 지갑 사용 후기

 

바로 카드와 티켓을 넣어서 사용해 보았어요.

 

생각보다 저 뒤에 있는 티켓 수납공간이 편리했답니다.

 

항상 비행기나 배를 탈 때 티켓이 어디 있지??? 고민하거든요.

이번에는 그런 고민이 없었습니다.

 

여권 지갑과 제가 한 몸이었으니까요 ㅋㅋㅋㅋ

 

단, 조금 부피가 커져서 기존에 여권을 보관하던 공간에는 부담이 될 수 있는 점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계산 후 영수증 보관, 카드 사용 등에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해외에서는 항상 면세가 필수니 여권과 함께 나가니까요 ^^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서 평생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년 고민하면 사서 사용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