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기/생활

[현대카드] 해외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미리미리 챙기자 "대한항공카드070"

적기적기 2024. 2. 19. 19:50
728x90
반응형

꾸준히 모아서 여행 가야지 :: 대한항공카드 070

 

대한항공카드 07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에 특화된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사용하는 금액만큼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그러한 카드입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더욱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저도 내년에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어 미리미리 마일리지를 쌓아보고자 신청했어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쪽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대한항공카드 배송

대한항공카드070 배송

 

신청하고 거의 2일 만에 도착했어요.

 

카드 봉투가 이뻐서 신나게 걸어가면서 사진 찍었네요 ㅋㅋㅋ

 

저는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 배송이 그리 빠르지 않습니다.

 

참, 그리고 카드 신청 시 특이사항을 하나 공유드리면,

 

영업일이 아닌 일자에는 카드 신청이 안된다는 점!

 

주말에 계속해서 시도하다가 신청이 안되어서 화가 많이 났는데

월요일이 되니 신청이 되더군요.

 

아무리 그래도 안내창 하나라도 주지... 그냥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를 않습니다...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그러니 혹시 신청이 안 되는 분들은 평일에 신청해 보시길!

 

# 대한항공카드 디자인

대한항공카드070 디자인

 

역시 쇠의 색상.

스틸색이 간지지요.

 

가이드에도 멋진 항공기 엔진이 그려져 있네요.

 

플라스틱 카드지만 굉장히 메탈 느낌이 강력합니다.

(사실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하고 싶었으나, 너무나 큰 연회비와 카드 신청 비용이 부담되어 포기했답니다..)

 

150으로 신청하시면 메탈 플레이트로 신청 가능하십니다.

그만큼 혜택도 좋아지겠지요?? 

 

출처 : 현대 대한항공카드

 

현대카드 디자인입니다.

 

the Wing Metal을 가지고 싶었어요..

무게감도 있을 것 같고..

 

다음기회에. ㅋㅋㅋ

 

 

 

 

# 대한항공카드 종류

 

대한항공카드는

 

030

070

150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각 번호가 연회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만~15만 원.

 

하지만 그중에도 가장 효율, 합리적인 것이 070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030 대비 070이 좋은 이유는 아마 라운지 이용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 중인 5,000 마일리지 증정.

 

*030은 3,000 마일리지 증정입니다.

 

단, 3개월 동안 100만 원 실적 이용 시.

 

그리고 두 카드 모두 30,000 마일리지를 당겨서 쓸 수 있어요.

 

그럼 35,000 마일리지가 생기겠지요? 

딱 유럽 편도 마일리지가 생기게 된답니다.

 

그렇기에 저는 070으로 선택!

추가로 라운지 이용까지 가능하니까요.

 

# 대한항공카드 070 혜택

대한항공카드070 혜택

 

연회비는 7만 원!

 

저렴한 금액의 카드는 아니지만, 혜택을 위해 사용해 줍니다.

 

 

대한항공카드070 혜택

 

혜택을 간단히 정리하면,

 

1. 1 천원당 1 마일리지 적립

2. 웰컴 포인트 5천 마일리지 적립

3. 30,000 마일리지 당겨 쓰기

 

이렇게 세 가지 혜택이 메인 되겠습니다.

 

대한항공카드070 후기

 

그리고 추가로,

 

공항 라운지 이용

커피전문점 할인

주말 무료 주차서비스

 

이렇게 있네요.

 

단, 위 세 가지 혜택은 모두 전월 실적50만 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년에 여행 가야 하니까 꼼꼼히 체크해서 효율적으로 소비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