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순천맛집] 젤라또가 먹고 싶을때 "아끼염(AGGIYUM)"

적기적기 2024. 1. 8. 20:09
728x90
반응형

 

핸드메이드 젤라또 :: 아끼염

 

젤라또 아끼염

 

안녕하시렵니까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순천의 젤라또 맛집

 

"아끼염(AGGIYUM)"입니다.

 

광양에 거주하고 있으면서 젤라또가 먹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광양에는 젤라또를 판매하는 카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순천까지 찾아갔습니다.

 

맛집이라고 소문이 있어 바로 찾아가봤어요.

 

아주 건강하고 상큼한 젤라또였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 위치는?

 

 

퇴근하자마자 찾으러 갔는데, 지도상에 도착했는데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

 

지도에 보이시는 청춘창고 내부에 위치하고 있으니 청춘창고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건물 안쪽에서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 주차장은?

청춘창고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은?

목~화 12:00 ~ 21: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 메뉴는?

순천 젤라또 맛집 아끼염 메뉴

 

젤라또 여러 가지 맛이 있어요.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순천 매실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번에는 저걸로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주문했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 가격은?

1인 메뉴 : 4,500원(컵 or 콘)

포장 S : 12,900원

포장 M :16,800원

 

# 후기는?

순천 젤라또 아끼염

 

아끼염 젤라또.

 

처음에는 한번 보고 검색하는데 여끼염, 야끼염 등 여러 가지로 헷갈렸습니다. ㅋㅋㅋㅋ

 

직접 찾아가니 이제는 확실히 인지가 됩니다.

 

아끼염(AGGIYUM)

 

가게 이름이 무슨 의미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물어봐야겠습니다.

 

역시 맛집답게 순천매실 시그니처 공모전에서 금상도 수상하셨군요.

아기자기한 작은 카페입니다.

 

나름 앞에 포토존도 있어서 기념하기도 좋을 듯하네요.

(포토존은 가장 오른쪽 사진 문 앞입니다. ^^)

 

아끼염 젤라또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것이 주문 제작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젤라또(딸기우유)입니다.

 

아주 크리스마스 너낌 팍팍 납니다.

 

사장님께서 센스가 있으셔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맛이지요, 일단 비주얼은 햅격입니다.

 

아주 신선한 유기농으로 만드셨다고 거듭 강조하셨어요.

 

참, 드실 땐 냉동실에서 꺼낸 후 약 10분 정도 상온에 두었다가 드시면 가장 맛있답니다.(사장님 피셜)

 

아주 정직하게 10분 있다가 시식했어요. ㅋㅋㅋㅋ

 

일단, 저 크럼블 같은 거 정말 맛있네요.

거기에 딸기향이 어우러져서 젤라또가 원래 이런 거였나? 싶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엄청나게 단맛만 강하지 않아서 이게 정말 유기농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딸기도 1, 2층 구간으로 들어가 있어 섭섭하지 않았습니다.

 

결론은 크리스마스에 아주 너낌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다음은 매실로..)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