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기장카페] 신상 스타벅스 방문기 "기장 스타벅스 임랑원점"

적기적기 2023. 12. 18. 21:00
728x90
반응형

 

이쁘지만 너무 복잡한 :: 스타벅스 임랑원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에 위치한 스타벅스 임랑원점 방문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주 이쁘긴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ㅠ

 

그래도 이쁘니 한번쯤은 방문해보는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럼 소개드려볼게요!

 

스타벅스 임랑원점 곰돌이

 

# 위치는?

 

기장에서도 임랑리면 꽤나 먼 위치에 있습니다.

 

거의 정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박태준기념관이 위치하고 있어서

동시에 두 가지 관광지를 볼 수 있어요!

https://archive19.tistory.com/463

 

[기장가볼만한곳] 포스코 설립 청암 박태준을 알아보자 “박태준 기념관 방문기“

영원 조국에 :: 박태준기념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에 위치한 박태준 기념관 방문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우리가 너무나 잘 아는 포항 제철을 창립한 인물이 바로 청암 박태준입니다. 어

archive19.tistory.com

 

박태준님은 포스코를 창립한 인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해서 보시면 더욱 재밌게 보실 수 있어요!

 

시간되시면 같이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주차는?

주차장은 있어요!

단, 주말에는 거의 만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스타벅스에서 조금 더 내려가시면 임랑해변 주차장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땐 거기도 만차였어요. ㅠㅠ

 

근처 조금 찾아보시면 통행에 방해되지 않는 공터도 있으니.. 잘 찾아보셔서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스타벅스 임랑원점 주차장

 

# 메뉴는?

스타벅스 임랑원점 빵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특이했습니다.

케이크야 어느 스타벅스에도 다 있지만 빵이 있는 스타벅스는 처음이었어요.

 

서울에는 이런 스타벅스가 많을지 모르나.. 부산에는 드물어요.. ㅋㅋㅋ

 

나머지 메뉴는 스타벅스 음료 메뉴 그대로입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09:00 ~ 22:00

쉬는 날은 없는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네이버에서 검색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후기는?

기장 스타벅스 임랑원점

 

건물이 아주 이쁩니다.

 

마치 외국에 있는 스타벅스에 온 것 같아요.

 

스타벅스 임랑원점 후기

 

보시는것과 같아요.

저도 사진만 보고 너무 이쁘다 싶어서 방문했는데..

 

이정도일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역시 주말은... 어딜가나 핫플은 사람이 붐빕니다.

 

자리가 없어서 커피 주문을 못했어요..

 

스타벅스 임랑원점 야외

 

날씨만 좋았다면 밖에 있어도 좋을테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하필이면 23년 들어서 가장 추운 날이었어요.

 

밖에서 드시는 분은 아무도 없더라구요.

 

스타벅스 임랑원점 곰돌이

 

그리고 이 곰돌이가 마스코트죠.

 

또 여기까지 왔는데 사진을 안찍을수는 없어서 열심히 사진은 찍어줬답니다.

 

아주 귀여웠어요.

 

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아 줄을 서서 찍는것만 빼면요. ㅋㅋㅋ

 

그래도 시간되실때 한번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마치 제주도에 와 있는 그런 느낌이 듭니다.

앞쪽에는 임랑 해변도 있기때문에 겨울바다 구경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