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하기/IT제품

[폰케이스] 케이스티파이(Casetify) 클리어케이스 6개월 보상 및 불량 후기

적기적기 2023. 10. 15. 1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케이스티파이(Casetify) 폰케이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구매 케이스 : 케이스티파이 클리어 맥세이프 케이스

 

요즘 굉장히 핫한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

가격이 사악하기로 유명하지요 ㅜㅜ

기본 가격이 6만 원 정도 합니다. 

기능에 따라 더욱 비싸져요. ^^ 

 

하지만, 사람들은 이 케이스에 열광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두 번째가 휴대폰을 잘 보호해준다라는 명목일 듯해요.

 

저의 경우에는, 나도 껴서 핫피플에 발을 담그고 싶다는 의지가 담겨 있어요.. ㅋㅋㅋㅋㅋ

아마 이런 이유도 세 번째 정도에 랭크가 될 수 있겠네요.

 

케이스티파이 후기

 

# 사용 후기

약 6개월을 사용하면서 느껴졌던 점들을 장단점 구분 없이 정리해 봤어요.

아주 주관적인 의견이라 구어체로 작성합니다. 친근하게 읽어주세요 ㅋㅋㅋ

 

1. 나도 케이스티파이야.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다가온 느낌은 바로 인지도입니다.

역시나 케이스티파이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어쩌면 저의 목적이 달성된 것이 아닌가 싶은 너낌이었어요.

 

2. 잔흠집 너무 많이 나는데?

제가 구매한 클리어 케이스는 전면이 플라스틱이었어요.

아마 모서리 부분의 황변의 방지책으로 나온 신제품인듯했습니다.

놀랐던 점은.. 측면은 큰 문제가 없었지만, 후면의 흠집입니다.

 

착용하는 순간 바로 발생하는 흠집들.. 어쩔 수 없지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착용해 본 케이스 중에 가장 흠집이 빠르게 생기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3. 그래도 보호력은 나쁘지 않구나.

사용하면서 와 이건 액정 박살이다 싶은 정도의 낙하사건이 있었어요.

사실 핸드폰을 다시 들기 전에 "이번에 아이폰 15 나온다는데 바꾸라는 운명의 장난인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그런데... 폰은 멀쩡했습니다 ㅋㅋㅋㅋ

정확하게 오른쪽 상단 모서리로 사무실바닥(돌)에 떨어졌는데 무사하더라구요 ㅋㅋㅋ

 

아, 이게 케이스티파이의 보호력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 케이스 모서리 부분은 깨졌습니다.

 

물리적으로 에너지보존 법칙에 의해 보아도 충격을 받아 흡수를 해야 핸드폰에 충격이 안 가기 때문에, 완벽한 보호 프로세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 6개월 보상

케이스티파이 보상

케이스티파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구매한 후 6개월 내에 파손에 되거나 문제(황변, 접착 불량 등)가 있으면 교환을 진행해 줍니다.

 

교환 진행은 구입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온라인 구입 :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 메일로 문의해서 케이스 교환 절차 진행

* 온라인으로 구매할 경우 기존 케이스를 수거하지 않고 새 케이스를 발송해 준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구입 : 구매한 매장 방문하여 교환 절차 진행

* 기존 케이스 환수

 

보상 교환은 다른 군말 없이 바로 진행됩니다.

새로 케이스를 산 기분이 들어서 굉장히 좋아요.

 

6개월 보상 프로그램은 1 구매에 1회만 진행되기 때문에 케이스를 구매하셨다면 꼭 받아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싼 핸드폰 케이스를 사는 이유가 바로 서비스이기 때문이지요.

 

# 케이스티파이 클리어케이스 유격, 불량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새로 받은 클리어케이스의 유격이 심해서 화면보호가 되지 않았어요. ㅠㅠ

테두리 부분은 턱이 충분히 올라와서 보호가 잘되었는데, 중앙 부분이 휘어서 턱이 굉장히 낮았습니다.

떨어트리면 바로 화면이 깨질 것 같았어요..

 

하필이면 제가 처음으로 구매했던 제품이 아주 양품이어서 이런 QC의 문제가 있는지 몰랐어요.

처음에는 이 비싼 케이스가 이래도 되는가??라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다행히도, 매장에 연락하니 원래 클리어케이스가 불량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해 준다고 메모를 남겨주셔서 친절히 교환받고 왔습니다.

 

케이스티파이 불량 교환

이번에는 전체 클리어케이스가 아닌 테두리는 검정인 케이스로 받아 왔습니다.

클리어케이스는 너무 유격이 심해서 다시 사용하고 싶지 않았어요..

* 같은 금액 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크게 문제없이 교체가 가능한 듯 보였습니다.

 

정품 씰까지 붙여서 포장까지 받으니 완벽한 새로운 상품이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테두리가 고무여서 장착과 유격 문제에서도 큰 문제가 없을 거 같았거등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핸드폰 바꾸기 전까지는 이 케이스로 쭈욱 가지 않을까 싶어요! 

 

비싼 케이스인 만큼 서비스가 좋아서 만족스럽긴 합니다.

그래도 너무 비싸단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