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성수카페] 요즘 핫플 그잡채 "서울 앵무새"

적기적기 2023. 5. 20. 11: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성수동에 핫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서울 앵무새인데요.

 

저는 잘 몰랐지만 여자친구가 꼭 방문해야 하는 핫플이라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서울은 어느곳이나 사람이 많지만, 서울앵무새는 특히나 사람이 많더군요.

 

그럼 바로 방문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필요한 정보만 쏙쏙 빼가시길.

 

성수동 서울 앵무새

 

# 맛집 정보

1. 위치와 주차장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9길 3 B1~2F

 

요즘 너무나 핫한 곳입니다.

성수동 아틀리에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서울숲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페 자체의 소량의 주차공간(약 3대)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조형물이 있어서 주차공간으로 활용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서울숲 구경도 할 겸 서울숲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돌아다녔답니다.

 

 

2. 메뉴와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서울앵무새 음료 메뉴판

메뉴판은 음료만 작성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포장손님이어서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서울 앵무새의 시그니처인 빵 종류는 아래쪽 후기에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후기

 

성수동 서울앵무새 후기

도착하면 누가 봐도 서울앵무새 같은 건물이 보입니다.

아주 알록달록 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웨이팅 라인에서 줄을 서주시면 됩니다.

카페를 이용하지 않고 포장하실 분들은 직원에게 이야기하면 바로 입장하실 수 있어요.

 

서울 앵무새 성수동 방문후기

내부에는 다양한 서울앵무새 굿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이가방도 이쁘다 싶었는데 판매하는거였어요.

 

서울앵무새 방문후기 브런치

줄을 서서 차례대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브런치 세트네요.

그리고 아래쪽으로는 롤 케이크가 보입니다.

 

서울앵무새 시나몬롤

저희는 아망슈와 딸기 시나몬롤을 주문했어요.

서울 앵무새에서 가장 유명하지요.

 

서울앵무새 쿠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열되어 있는 쿠키류들입니다.

알록달록 색이 엄청 다양했어요.

 

이건 사야 해!라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이미 시나몬 롤과 아망슈를 많이 구매해서 다음번으로 기약했어요.

 

서울에서 내려오는 차 안에서 모든 빵을 흡입해 버려서... 사진이 없습니다.

 

결론은 굉장히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색다른 맛을 지향하지는 않지만, 제게는 특별한 경험이었답니다.

인기가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