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하기/충청남도

[논산여행] 논산 핫플 그 해 우리는 촬영지를 방문하다! 온빛 자연 휴양림(feat.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적기적기 2023. 5. 2. 19: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빛 자연 휴양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논산은 훈련소로 유명합니다.

네.. 다른 건 잘 생각나지 않아요.

그래도 논산도 분명 많은 관광지를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온빛 자연휴양림이라는 관광지를 발견했답니다.

온빛 자연휴양림은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여행갔던 장소로 유명하지요.

 

너무나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라서 꼭 방문해 보고 소개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럼 시작하죠.

 

온빛자연휴양림

 

# 핫플 정보

1. 위치

충남 논산시 벌곡면 한삼천리 309

 

논산 시내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긴하지만,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숙소가 충주호에 숙소를 잡았는데 한 30분? 걸렸던것 같아요.

 

2. 이용시간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숲속이니 해가 있을 동안만 방문하는 게 낫겠지요??

 

 

3. 주차장

 

 

온빛 자연휴양림 주차장

굉장히 넓은 주차장입니다.

저희는 토요일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었어요.

 

비가 와서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 후기

온빛 자연휴양림 후기

입구 앞에 도착하시면 위 사진처럼 표지판이 있습니다.

 

입구 표지판 왼쪽 오른쪽 모두 길이지만, 왼쪽이 입구, 오른쪽이 출구입니다.

표지판에 방향이 있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온빛자연휴양림 후기

주차하시고 내리자마자 나무에 걸린 포스터들이 눈에 보입니다.

 

좋은 글귀들이 메타세콰이어 나무에 걸려있어요.

바람소리, 새소리에 귀 귀울이고 글을 읽으면 정말 좋습니다.

 

추천!

 

온빛 자연휴양림 후기

빨간색, 파란색 집이 나오면 이제 휴양림 시작입니다.

표지판에는 산야초 채집금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온빛자연휴양림은 사유지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인분께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무료 개방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으니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온빛자연휴양림 관람순서

차량 진입금지 표시가 나오면 길이 두 갈래로 나누어 집니다.

 

여기서 주인분을 만났는데, 오른쪽으로 올라가서 왼쪽으로 내려오는 코스를 말씀하시더라구요.

거기에 지금 넷플릭스의 새로운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기존 그 해 우리는 펜션이 가렸다고도 알려주었어요.

주인분을 만난 것도 참 인연이 아닌가 싶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 저희밖에 없었거든요.

 

전세내고 관람하는 느낌이었어요!

 

아 참, 그리고 지금 새로 촬영하는 드라마는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라는 드라마고 김윤석,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 배우님들께서 출연한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촬영을 했으면.. 김윤석 배우님을 보았겠지요??

아쉽습니다.

 

온빛자연휴양림 후기

이 사진은 내려오는 길에 찍었던 사진입니다.

 

참 잘 꾸며놓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한 일인 듯합니다.

 

 

온빛 자연휴양림 촬영지

휴양림 끝자락에 도착하니 작은 연못에 건물이 보였습니다.

 

지금 보이는 메인 건물이 아마 아무도 없는 숲 속에서 세트장인 듯했어요.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뒤쪽에 보이는 건물이 그 해 우리는 촬영지였습니다.

 

분위기가 확 달라져서 그 해 우리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장소가 이뻐서 사진을 한참 찍었네요.

 

온빛자연휴양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건물이 김윤석 배우님의 서재라고 합니다.

 

이렇게 보니 더 예쁘네요.

 

온빛자연휴양림 그 해 우리는

김윤석 배우님의 집을 살짝 돌아 들어가면 그 해 우리는 촬영장이 나옵니다.

 

건물을 보니 그 장면이 떠오르네요.

 

온빛자연휴양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촬영지는 조금은 어두운 느낌입니다.

시청률 보장하는 김윤석 배우님이 나오니 재밌을 것으로 기대되네요.

꼭 봐야겠어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조용하게 관광지를 방문해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지만 논산 여행도 재밌는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