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코베아 고스트 팬텀 A/S 후기 과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브랜드 코베아의 A/S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 After Service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떻게 보면 제가 텐트를 코베아에서 구매한 이유도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어요.
왜냐하면 텐트는 아웃도어 제품이라 파손의 위험이 항상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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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새로 구매한 코베아 고스트 팬텀, 사용 1일차에 바람으로 인해 폴이 휘었습니다.
거기다 이너텐트까지 찢어지고... 정말 힘들었네요.
# 접수
1. 구입 매장 방문 접수
제가 선택한 방법은 매장 방문 접수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구매한지 2일만에 파손이 되었으니까요...
매장에서 A/S 처리를 진행할때,
이름/연락처/배송받을주소
이렇게 작성해서 맡겨주시면 사장님께서 코베아 본사로 수선을 올려보내십니다.
2. 코베아 A/S 센터 직접 방문
인천 계양구 서운산단로1길 87
가장 빠른 방법이기도 하지만 인천 계양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방러들은 방문이 어렵습니다.
# A/S 후기
매장에 맡기고 난 후 약 5일 후에 문자가 옵니다.
"고객님의 제품 OO이 A/S 센터로 접수되었습니다. 접수 번호는 OO이며 코베아 샵 A/S센터에서 조회가능합니다."
조회해보니 이제 막 접수가 되었던거였습니다.
그리고 약 3일 뒤,
갑자기 택배가 도착했더라구요.
이렇게나 빨리 올지는 몰랐어요.
총 기간이 약 8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주말포함)
이렇게 각 수선 사항에 대해 담당자와 제품 수선 처리결과 용지가 함께 옵니다.
원래 비용이 발생하면 전화가 온다그랬는데, 택배가 먼저 왔습니다(코베아 멋져요)
깔끔합니다.
이렇게 폴대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떻게 교정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휜 부분만 교체를 한건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깨끗하게 다시 교정이 되었으니 캠핑을 즐기면 될 거 같아요.
이렇게 코베아 A/S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역시 제품은 서비스가 좋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코베아의 서비스 품질이 거짓이 아니었군요.
앞으로도 코베아 제품을 애용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캠핑 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