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기장 캠핑카페 “제이스 커피”

적기적기 2020. 10. 21. 00:25
728x90
반응형

캠핑과 카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이스 커피"

캠핑장이 바로 붙어 있는 제이스커피

# 주차장 : O 위의 사진처럼 주차장 넓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위치

찾아가시는 길이 조금 어렵다 싶으면 그곳이 제이스 커피입니다! ㅋㅋ

# 메뉴

이번엔 스캔으로 깔끔하게 찍어보았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지만 뭐니 뭐니 해도 아아!

다양한 메뉴들이 많지만 솔드아웃된 것들이 많았습니다.

 

빵!!!!! 많아욬ㅋㅋㅋㅋㅋ

 

 

제이스 커피의 장점!

들어가자 마자 캠핑장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실내도 깔끔해서 좋았고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희는 캠핑느낌을 위해 밖에 위치한 자리에 앉았어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단! 실외자리는 외부 온도와 비슷하기 때문에 옷을 잘 챙겨가셔야 해요!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지만 2층은 실내를 통해서만 출입 가능하답니다~

 

조용한 자리에 착석

보이시는 공간이 외부공간으로 

캠핑의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의자와 테이블이 캠핑용품으로 되어있어요!

 

이 카페의 아메리카노는 담백하고 무거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인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지는 카페인 초보자의 의견)

뻔뻔 ㅋㅋㅋ

 

제이스 커피 야경

마지막으로 제이스 커피 야간 샷입니다 ㅋㅋㅋ주변에 글램핑 하시는 분들이 많아 바비큐 냄새가......

나도 캠핑 가고 싶다..

 

기장에 위치하는 조용한 카페였습니다!

다음에 또 찾아가고 싶은 카페예요

 

그럼 모두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