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삼각지역 핫한 빵집을 소개합니다. "테디 뵈르 하우스"

적기적기 2022. 12. 28. 2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행의 마지막에 방문했던 "테디뵈르하우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박세리 님의 맛집으로 더욱 유명해진 빵집인데요, 역시나 손님이 많았습니다.

 

테디 뵈르 하우스

 

서울은 어딜 가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맛집도 그만큼 많은것 같고요.

 

어쨌든 맛집 정보 시작해 보겠습니다.

 

# 맛집 정보

1. 주차장

너무 당연한 듯 하지만 주차장은 없어요~ 도보나 택시 이용하면 최고입니다.

길목이 좁아 잠시 주차하는 것도 통행에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2.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42 1층

 

용리단길이라는 곳이 있나 봅니다.

 

아마 맛있는 카페가 밀집되어 있나 봐요. 삼각지역 3번 출구에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3.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토~일 10:00 ~ 22:00

 

 

4. 메뉴

 

 

테디 뵈르 하우스 메뉴판

음료 메뉴판은 귀여운 글씨체로 작성되어 있어요.

아메리카노가 5천 원이니 가격은 적당한 듯합니다.

 

저희는 포장이라 금방 들어와서 빵만 포장했어요.

 

테디 뵈르 하우스 빵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역시나 가장 맛있다는 크로와상을 메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진열되어 있는 빵들을 보니 제가 정말 외국에 나와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진열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 많은 빵 중 제가 선택한 빵은 바질 크로와상피스타치오 빵이었어요.

 

결론은 두 빵 모두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 후기

테디뵈르하우스 테이블링

저희는 기차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내림과 동시에 저기가 그 집인가 보다 할 정도로 사람들이 모여있었어요.

 

홀 이용 고객들은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실 수 있어요.

단, 포장만 하시는 분들은 바로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테디 뵈르 하우스 인테리어 홀

내부는 아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마치 동화 속의 빵가게에 와 있는 느낌이었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많았어요.

시간이 많았다면 앉아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즐기고 왔을 것 같습니다.

 

서울 놀러 가는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빵집이었답니다.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